그린 드레스 부부리

UNDONE LIP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엷게 펴 바르고 바셀린을 덧발라 투명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눈두덩에는 바셀린만 살짝 바르고, 매트한 레드 립스틱을 면봉에 묻혀 입술에 불규칙하게 찍어 바른 다음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불완전하게 물든 듯 한 입술을 표현한다.
 
 

페이턴트 가죽 코트 아티코 바이 매치스패션닷컴, 귀고리 H&M

RED TINTED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고 바셀린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 발라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크림 제형의 레드 오렌지 컬러 블러셔를 손가락으로 관자놀이부터 광대뼈에 걸쳐 넓게 펴 바르고, 입술에도 같은 색 블러셔를 바른다.
 
 

로고 티셔츠 바네사 브루노, 골드 귀고리 페르테

DIVERSITY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투명한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를 파우더리하게 표현한다. 그린 컬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크레용으로 그림을 그리듯이 아랫눈썹 라인에 자유롭게 아이라인을 그린다. 오렌지 컬러 립스틱을 립 브러시로 입술 선을 정교하게 살려 입술에 꽉 채워 바르고 같은 색 아이섀도를 덧발라 선명하고 매트하게 연출한다.
 
 

POP ART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투명한 파우더로 피부를 투명하면서도 매트하게 표현한다.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 눈썹에 핑크와 화이트, 그린, 옐로, 블루 컬러의 크림 아이섀도를 브러시로 그림을 그리듯 과감하게 칠한다.
 
 

보디수트 렉토

ICY GLITTER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바셀린으로 피부를 투명하게 표현하고, 눈두덩에 바셀린을 브러시로 얇게 펴 바른다. 입자가 작은 실버 컬러 피그먼트를 눈머리를 중심으로 불규칙하게 얹고, 입술에 립밤을 살짝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