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여성이 한 번쯤은 날씬하고 가뿐한 몸으로 살아보고 싶어 하지만 다이어트는 여전히 풀리지 않는 숙제다. 질량 보존의 법칙이 어찌나 무서운지 몇 킬로그램 감량에 성공했다 해도 며칠만 방심하면 체중계의 바늘은 금세 원위치로 돌아오기 일쑤다. 빠졌다 쪘다 하는 과정을 무한 반복하다 보니 면역력도 바닥을 친다. 언제까지 이런 불명예스러운 고무줄 몸매로 살아야 하는 걸까? 매번 요요 현상이나 들이는 노력에 비해 아웃풋이 나오지 않아 맥이 빠진다면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대안이다. 요사이 이런 실패한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소문난 것이 있으니 바로 핑거루트다.

인도네시아 열대우림 지역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인 핑거루트는 식욕 억제와 지방 분해 효과로 유명한 특산물. 이너 뷰티 전문가, 뉴트리가 선보이는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귀하게 얻은 핑거루트 추출 분말을 고농축으로 함유한 궁극의 다이어트 보조제다. 이 제품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다이어트와 건강한 피부를 동시에 실현시켜준다는 점이다. 이 놀라운 효과의 중심엔 뛰어난 성분이 있다. 우선 핑거루트 추출 분말이 체지방 감소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 알로에전잎은 장의 수분량을 늘리고 대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한다.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고민되는 증상의 하나인 변비를 완화하는 비결이다. 실제 한국인 평균 나이인 40대 남녀를 대상으로 12주간 인체 적용 시험을 한 결과 체중과 체지방률, BMI(신체질량지수)가 모두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는 주름이 82% 줄고, 윤기와 수분, 탄력도가 각각 47%, 37%, 22% 향상됐다. 독보적인 다이어트 효과는 수상 경력과 특허로도 입증됐다. 높은 권위를 자랑하는 산업기술상인 장영실상을 수상했으며,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중국 총 5개국에 8개의 특허 등록을 완료한 상태다.

몸과 마음을 지치게 하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이젠 세계 여성의 다이어트 메이트, 뉴트리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즐겁게 몸매를 가꾸자.

뉴트리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다이어트와 피부 개선에 모두 효과적인 보조제. 체지방을 분해하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 다이어트 효과를 부스팅한다. 90정, 5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