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에서는 사랑스러운 ‘공블리’의 매력을 보여주고 영화에서는 개성 강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공효진이 <마리끌레르> 7월호 표지 촬영을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나스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인 리처드슨과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공효진은 바이닐 텍스처의 강렬한 레드 립과 딥 플럼 립, 브릭 레드와 체리 레드 컬러의 매트 립, 벨벳 텍스처의 로즈 립 등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매 순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나스의 다섯 가지 새로운 립 컬러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한 공효진의 메이크업 팁을 전한다.

 

 

ALLURING PLUM

래디언스 프라이머를 얇게 펴 발라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 다음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한다. 뉴트럴 색상의 싱글 아이섀도우 #비아리츠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듀오 아이섀도우 #칼라하리의 쉬머링 토프 플럼 컬러를 덧발라 음영을 만든다. 핑크 오키드 색상의 블러쉬 #임패션드를 광대뼈에 사선으로 펴 바른 뒤 딥 플럼 컬러의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풀 바이닐 립 라커 #바덴 바덴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고혹적인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풀 바이닐 립 라커 #바덴 바덴, 5.5ml, 3만8천원.

 

 

MODERN RED

탄제린 색상의 블러쉬 #지나를 눈두덩에 펴 바르고 레드 색상의 블러쉬 #익지빗 에이를 쌍꺼풀 라인에 살짝 덧바른다. 눈두덩에 바른 블러쉬 #지나와 #익지빗 에이를 섞어 광대뼈를 중심으로 사선으로 연하게 펴 발라 은은한 혈색을 더한다. 부드러운 펜슬 타입의 브로우 퍼펙터로 눈썹꼬리를 자연스럽게 아래로 빼서 그린다. 그런 다음 매트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브릭 레드 색상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페이머스 레드를 입술 안쪽에 바르고 바깥쪽으로 퍼뜨려 모던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페이머스 레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5.5ml, 3만7천원.

 

 

SEDUCTIVE RED

뉴트럴 색상의 싱글 아이섀도우 #비아리츠를 눈두덩에 펴 바르고 듀오 아이섀도우 #칼라하리의 쉬머링 토프 플럼 컬러를 이용해 눈썹 뼈 아래에 음영을 만든다. 그런 다음 투명한 립글로스 트리플 엑스를 눈두덩에 가볍게 터치해 반짝임을 준다. 핑크 오키드 색상의 블러쉬 #임패션드와 뉴트럴 색상의 블러쉬 #니코를 섞어 볼에 넓게 펴 바른다. 입술에는 선명한 레드 색상의 풀 바이닐 립 라커 #레드 디스트릭트를 발라 강렬하고 매혹적인 느낌으로 연출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풀 바이닐 립 라커 #레드 디스트릭트, 5.5ml, 3만8천원.

 

 

GRACEFUL ROSE

더스티 로즈 색상의 블러쉬 #돌체비타를 눈두덩에 꽉 채워 바른다. 듀오 아이섀도우 #쿠알라 룸푸르의 골드 보이즌베리 색상으로 쌍꺼풀 라인과 아랫눈썹 라인에 음영을 만든다. 눈두덩에 바른 블러쉬 #돌체비타를 관자놀이부터 광대뼈 아래까지 사선으로 길게 펴 발라 입체감과 건강한 혈색을 살린다. 그런 다음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로즈 색상의 벨벳 립 글라이드 #로즈랜드를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라 우아한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벨벳 립 글라이드 #로즈랜드, 5.7ml, 3만7천원.

 

 

POWERFUL RED

듀오 아이섀도우 #쿠알라 룸푸르 중 로즈 골드 색상을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에 베이스로 펴 바르고 골드 보이즌베리 색상을 쌍꺼풀 라인과 아랫눈썹 라인에 바른 후 헤이즐넛 색상의 벨벳 아이라이너 맘보로 위아래 속눈썹 사이를 메워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레드 색상의 블러쉬 #익지빗 에이로 건강한 혈색을 더한 다음 체리 레드 색상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유 아 노 굿을 입술 선을 선명하게 살려 입술에 꽉 채워 바른다. 제품은 모두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유 아 노 굿, 5.5ml, 3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