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네일 액세서리 어딕션 샤넬 에르메스 엠주

 

VINTAGE GOLD

1 더페이스샵 이지 젤. #03 그레이 무드, 10ml, 6천원. 푸른빛을 띠는 그레이 네일 래커. 젤네일 래커처럼 도톰하게 발리며 단단하게 굳어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2 어딕션 네일 폴리시. #008, 12ml, 2만 2 천원. 골드 스파클이 들어 있는 브론즈 골드 컬러 네일 래커로 뭉치지 않고 매끄럽게 발리며 골드 스파클이 빛을 반사해 손톱이 은은하게 반짝인다.

3 스미스 앤 컬트 바이 라페르바 네일 락커. #텐더로니, 14ml, 2만5천원. 회색빛이 감도는 밀크 초콜릿 컬러가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한 무드를 자아낸다.

4 샤넬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 르 베르니. #636 얼팀 매트 레드, 13ml, 3만4천원. 클래식한 레드 컬러의 네일 래커로 매트하게 마무리돼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정 제품)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부쉐론 찰랑이는 트위스트 체인이 달린 핑크 골드 펜던트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폼폰 컬렉션 이어링. 에르메스 악어가죽을 형상화한 18K 골드 소재의 볼드한 링. 1064스튜디오 오래된 조각상에서 영감을 얻은 빅 사이즈 싱글 후프 이어링. 티파니 심플한 링에 커다란 볼을 장식한 하드웨어 컬렉션 볼 댕글 링. 엠주 빈티지한 후프 이어링. 엠주 불꽃놀이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링.

 

네일 골드 액세서리 겔랑 헤라 RMK 까르띠에

 

LUXURY GOLD

1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네일 컬러. #024 블랙 체리, 8.8ml, 3만2천원. 잘 익은 체리를 연상시키는 오묘한 보랏빛의 네일 래커. 손톱에 바르면 달콤한 프루티 플로럴 향이 느껴진다.

2 디올 베르니. #108 뮤게, 10ml, 3만4천원.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누드 톤의 네일 래커. 브러시가 둥그스름하고 부드러워 손톱에 손쉽게 바를 수 있다.

3 헤라 네일 에나멜 컬러. #09 핑크다이아몬드, 10ml, 2만2천원대. 핑크빛의 화려한 글리터가 들어 있는 핑크 컬러 네일. 손톱에 바르면 투명하게 발색돼 다른 네일 래커와 레이어링하기 좋다.

4 네이처리퍼블릭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컬러. #48 웨딩 부케, 8ml, 3천5백원. 미세한 실버 펄이 든 샴페인 컬러 네일 래커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5 RMK 네일 폴리쉬. #EX- 14 오로라 클레이, 7ml, 2만1천원. 가을에 어울리는 따스한 캐멀 색상의 네일 래커. 한 번만 발라도 색상이 눈에 보이는 그대로 표현된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프레드 핑크 골드 소재에 핑크 쿼츠와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빵 드 쉬크르 인터체인저블 핑크 골드 링. 드와떼 가닛 원석을 두 손으로 잡은 듯한 위트 있는 디자인의 링. 부쉐론 공작새의 깃털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의 핑크 골드 펜던트에 다이아몬드를 더한 플륌 드 펑 라지 링. 까르띠에 돔 형태의 18K 옐로 골드 링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이슬이 맺힌 선인장을 표현한 칵투스 드 까르띠에 링. 까르띠에 두 손가락 사이에 끼우는 형태의 독특한 칵투스 드 까르띠에 링. 드비어스 연꽃을 이은 형태의 핑크 골드 링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인첸티드 로터스 밴드 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