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반지&아이스크림 틴트 듀오

더페이스샵에서 어린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보석반지 모양 틴트와 아이스크림 모양 젤라또 틴트를 선보였다. 보석반지 틴트는 산뜻하고 가볍게 입술에 밀착되는 워터 타입 틴트라 오랜 시간 발색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젤라또 틴트는 크림 타입 틴트로 부드럽게 발려 입술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아이스크림과 보석반지 둘다 패키지가 귀여워 하나만 고르기 어려울 정도. 작고 아담해 파우치에 쏙 넣어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더페이스샵 보석반지 틴트. 5g, 1만원.
더페이스샵 젤라또 틴트. 4.2g, 1만2천원.

 

초콜릿박스 속 뷰티템

슈에무라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디저트 브랜드, 라 메종 뒤 쇼콜라와 협업했다. 초콜릿 박스 안에 넣어서 선물해도 어색하지 않을 패키지가 아주 매력적인데 MLBB 립스틱, 아이 팔레트, 크림 블러셔 및 파우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버건디 와인 컬러를 중심으로 초콜릿의 컬러를 다양하게 표현한 게 특징이다.

슈에무라 NEW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초콜릿. 3.4g, 3만7천원대.
슈에무라 초콜릿 팔레트 다크카카오. 8g, 7만9천원대.

 

초코바 아니고 립스틱!

초콜릿처럼 진하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스틱이라는 뜻에서 ‘초콜립’이라는 별명을 얻은 16브랜드의 립스틱 ‘테이스츄’. 톤 다운 된 오렌지, 체리, 브라운 그리고 핑크 네 가지 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트한 제형이지만 부드럽게 발리는 게 특징. 초코바를 연상시키는 포장지에서 뜯어서 꺼내는 재미도 쏠쏠하다.

16브랜드 16 테이스츄. 3.4g, 1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