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립오일 입술관리

립 립오일 입술관리

1 쏘내추럴 우 립 오일 플럼퍼. #클리어, 4.5g, 1만2천원. 입술에 촉촉함과 볼륨감을 주는 립 오일. 주름이 많고 얇은 입술을 즉각 매끈하고 도톰하게 바꿔놓는다.

2 어뮤즈 크리스탈 틴트 오일. 3.2g, 1만7천원.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자연스러운 핑크 컬러 텍스처가 보습막을 형성해 입술을 보호하며 건강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3 달팡 페탈 인퓨전 립 오일. #너리싱 로즈 페탈 립 오일, 4ml, 3만2천원대. 장미 꽃잎과 비타민 E가 수분을 공급하고 영양이 풍부한 오메가6와 9 성분이 플럼핑 효과를 더한다.

4 클라란스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01 허니, 7ml, 2만8천원. 3가지 식물성 농축 오일을 배합한 텍스처가 겨울철 거친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 재생을 돕는다.

5 블리블리 헬씨 립 오일. #헬씨 코랄, 5ml, 1만6천원. 장미, 동백꽃 등 6가지 꽃 추출물이 자연스러운 혈색과 볼륨감을 더해 입술을 윤기있고 탱글탱글하게 만들어준다.

6 쌍빠 어딕트 프렌치 립오일 히비스커스. 4.5g, 1만5천원. 비타민 C가 풍부한 히비스커스 오일과 프로폴리스 성분이 입술의 노화를 방지하는 기능성 립 오일.

7 에르보리앙 누드 인퓨전 립 오일. 8ml, 1만8천원. 촉촉하고 투명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으며 다른 립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