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제품 시슬리 디올 바이레도 딥디크

1 시슬리 엑스뽈리앙 무쌍 에네르지쌍. 200ml, 13만원. 거품을 풍성하게 내어 사용하면 각질이 제거돼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진다. 팔꿈치나 무릎 등 유난히 거친 부위는 거품을 살짝 낸 후 여러 번 문지르면 효과적이다.

2 알키미아 바이 라페르바 라벤더 릴렉싱 바디 오일. 150ml, 9만5천원. 샤워 후 온몸에 고루 바르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은은한 천연 라벤더 향이 긴장을 덜어준다.

3 딥티크 스무딩 바디 폴리쉬. 200ml, 8만5천원. 몸에 발라 부드럽게 문지른 뒤 헹구면 카르타고산 석류 알갱이가 각질을 없애주고 하루 종일 몸에 달콤한 복숭아 향이 감돈다.

4 바이레도 솝 바 베티베. 150ml, 4만5천원. 기분 좋은 베르가모트 향 비누. 거품이 풍성하고 은은한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5 디올 미스 디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밀크. 200ml, 8만원대. 피부에 얇은 향기 막을 입혀주는 퍼퓸 보디로션. 미스 디올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향기가 훨씬 오래간다.

큐피드를 본뜬 라벤더 비누와 조개 모양 천연비누는 공방 드 은자.

배스타임 블리1803 산타마리아노벨라 조말론 톰포드

1 불리 1803 윌 베제딸 오일. #스위트 아몬드, 50ml, 4만8천원. 피부와 모발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 거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2 빈바디 커피 스크럽 마누카 허니. 220g, 2만3천원. 공정무역으로 확보한 아라비카 커피 파우더에 마누카 꿀을 더한 천연 스크럽. 셀룰라이트와 튼 살을 완화하며 건강한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3 사카레 바이 라페르바 리쥬브네이팅 샤워 스크럽. 250ml, 5만1천원. 각질을 부드럽게 없애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보디 워시. 비타민 E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톤이 한결 밝아진다.

4 라운드어라운드 바쓰 솔트티. 3포, 7천5백원. 온수로 채운 욕조에 담그면 천연 소금이 녹으면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5 웬즈데이블루 메이크업올킬 타조알비누. #아보카도, 110g, 1만7천원. 천 시간 이상 숙성한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진한 메이크업까지 자극 없이 지워주는 천연 비누. 욕실에 걸어두고 사용하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6 조 말론 런던 제라늄 앤 월넛 바디 스크럽. 200ml, 8만6천원. 잘게 부순 호두 껍질이 각질을 부드럽게 벗겨내고 크림이 흡수되어 피부가 한결 매끈해진다.

7 산타 마리아 노벨라 올리오 다 바뇨 노떼. 60ml, 9만8천원. 거품을 내지 않아도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없애주는 배스 오일. 피부에 유익한 유분은 그대로 남겨 촉촉한 보습막을 만들어주고 신비로운 잔향을 남긴다.

8 톰 포드 뷰티 쏠레이 블랑 바디 오일. 200ml, 9만원대. 강렬한 향의 퍼퓸 보디 오일. 향이 없는 보디 크림에 섞어 사용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