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디올스킨 디올프레스티지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을 10,000개*의 로즈 마이크로 펄*에 담아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에너지를 불어넣는 프레시 로즈 오일. 피부 깊숙이 전달된 영양 성분이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깨우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한다. 30ml, 29만5천원대/ 50ml, 38만5천원대. *장미 추출물로부터 유래, 30ml 한 병에 함유된 로즈 마이크로 펄, 마이크로 펄의 평균 지름 값.

디올 디올스킨 디올프레스티지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텍스처 에쌍씨엘 디올 프레스티지가 구현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리추얼을 궁극적으로 완성하는 라 크렘므 에쌍시엘은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지만 영양감이 풍부한 텍스처로 피부를 탄탄하고 견고하게 가꾼다.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에 활력을 가득 불어넣는다. 50ml, 47만원대.

디올 디올스킨 디올프레스티지

디올 프레스티지 르 꽁쌍뜨레 이으 예민한 눈가에 활력을 주는 아이크림. 밤 타입 텍스처가 피부 온도에 녹아 부드럽게 스며들어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개선한다. 15ml, 22만원5천원대.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채우고, 탄력을 높여주는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로 다가오는 봄날을 대비해보세요.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는 디올만의 프리미엄 장미인, ‘로즈 드 그랑빌’이 중심에 있습니다. 척박한 환경에서도 꽃을 피우던 프랑스 그랑빌 절벽에서 자라나는 야생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꽃으로,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이한 생멱력과 에너지를 담은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봄 빛처럼 눈부시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스킨케어 아이템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