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별 푸시버튼 그린아이섀도 모델 모델김별

연보라색 코듀로이 수트, 웨스턴풍 셔츠, 플라워 시퀸 톱, 머메이드 스커트 모두 푸시버튼.

KIM BYUL

중성적인 매력과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로 주목받는 모델 김별. 빈티지 그린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발라 포인트를 주었다.

프라다 이서연 프리클메이크업 모델 모델이서연

캐멀 컬러 터틀넥 톱, 패딩 모자 모두 프라다.

LEE SEO YEON

10대 소녀처럼 해맑은 얼굴이 인상적인 모델 이서연. 눈썹에 아이브로 마스카라를 결과 반대로 발라 눈썹 결을 살리고 브라운 아이 펜슬로 주근깨를 그렸다.

하현재 캘빈클라인 보라색립스틱 모델 모델하현재

데님 셔츠, 터틀넥 톱 모두 CK 캘빈 클라인.

HA HYUN JAE

개성 있는 무표정한 얼굴과 아이 같은 순수한 미소가 공존하는 모델 하현재. 형광빛이 도는 보라색 립스틱을 바르고 같은 색 아이섀도를 덧발라 번진 듯 표현했다.

샤넬 김다솜 립글로스 모델 모델김다솜

메탈릭한 레드 재킷,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스트로 햇, 체인 목걸이 모두 샤넬.

KIM DA SOM

작은 얼굴과 동양적인 마스크가 돋보이는 모델 김다솜. 레드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썹 위에 가늘게 라인을 그리고 눈두덩과 입술에 투명한 립글로스를 발라 반짝임을 더했다.

모델 모델박새미 박새미 코치 보라색마스카라 펄글리터

퍼플 오간자 드레스 민주킴, 보헤미안풍 이어링, 링 모두 코치.

PARK SAE MI

인형 같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소녀 같은 풋풋한 매력을 가진 모델 박새미. 보라색 펄 마스카라를 속눈썹 한 올 한 올 꼼꼼히 바르고 같은 색 펄 글리터를 쌍꺼풀 라인을 따라 붙였다. 눈썹에 연보라색 크림 아이섀도를 바르고 입술에는 투명한 립글로스를 얇게 펴 발랐다.

김지호 모델김지호 모델 구찌 레드립스틱

레이스 장식 원피스 구찌.

KIM JI HO

일본 드라마에 나올 법한 동양적이면서도 이국적인 마스크와 도톰한 입술이 시선을 끄는 모델 김지호. 투명 마스카라로 눈썹결을 살리고 타고난 입술 모양을 또렷이 살려 매트한 레드 립스틱을 발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