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시트마스크 턱선 리프팅마스크

턱선을 사수하라!

눈에 띄는 노화 증상 중 하나가 바로 뭉툭한 턱선이다. 크림을 바르며 마사지를 해도 개선되는 기미가없다면 리프팅 마스크를 추천한다. 유효 성분이 묻은 시트를 귀에 걸거나 머리 위에 올려 묶어 처진 턱선을 탄탄하게 끌어올리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얼굴 전체를 감싸는 팩과 함께 구성돼 보습과 탄력 두 마리를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도 있으니 눈여겨볼 것!

마스크팩 시트마스크 턱선 리프팅마스크

왼쪽부터)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리프팅 마스크. 6개, 12만원. 보습 마스크를 붙인 후 턱선 리프팅 마스크를 덧붙여 보습과 리프팅 관리를 한꺼번에 할 수 있다. 처진 얼굴선을 팽팽하게 당겨주고, 쫀득한 탄력감이 오래 지속돼 밤에 붙이면 피부가 다음 날 아침까지 촉촉하다. 스킨팩토리 SF23 에너지 갈바닉 브이리프팅팩. 37g, 1만8백원. 늘어진 턱살을 탄탄하게 끌어올리고 깊은 목주름을 완화하는 리프팅 마스크. 수용성 하이드로겔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 침투율이 높다. 더페이스샵 마스크랩 리프트업 고보습 마스크. 28ml, 3천원. 초밀착 극세사 원사가 피부 굴곡에 맞춰 완벽하게 밀착하고, 리프트업 탄성 밴드가 처진 피부를 타이트하게 감싸준다. 더마리프트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25g, 6천원. 뭉툭한 얼굴선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압박 밴드와 주름 개선 시트 마스크로 구성된다. 매듭형 리프팅 밴드로 얼굴 크기에 따라 조절 가능하다.

마스크팩 시트마스크 전류마스크

찌릿찌릿 전류 마스크

피부 변화를 확실하게 느끼고 싶다면 효과가 빠른 시트 마스크를 살펴보자.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성질을 이용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흡수시키는 갈바닉의 원리를 응용한 제품이다. 미세 전류를 이용해 피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돕는 미세 전류 마스크가 그 예다. 일반 시트 마스크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이나 고급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 차오르는 수분감과 탄탄한 탄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마스크팩 시트마스크 전류마스크

왼쪽부터) 스킨팩토리 SF23 에너지 갈바닉 마스크 더 프리미엄. 23g, 8천8백원. 피부에 미세한 전류를 전하는 특수 직조 구리 원단을 사용했다. 미세 전류가 피부 세포 근육을 자극해 탄력을 잃고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올린다. 프란츠 듀얼 마스크팩 제트. 25ml+3ml×2개, 2만8천원.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베이스 마스크와 미세 전류 마스크를 한꺼번에 사용하는 듀얼 마스크. 미세 전류가 피부 깊숙이 펩타이드 성분을 전해 미세 주름을 완화하고 볼륨을 강화한다. 맥스클리닉 풀페이스 코어 텐션 마스크. 25g×4개, 4만8천원. 그물처럼 촘촘하게 결합된 콜라겐 섬유조직이 주름을 완화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시트 마스크. 전용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유효 성분의 흡수율과 침투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마스크팩 시트마스크 거즈시트마스크 거즈팩 민감성피부팩

민감해도 괜찮아

마스크팩이 피부에 닿으면 따끔거리는 느낌이 들거나 마스크팩을 한 후 피부가 붉어진 경험이 있다면 거즈 시트 마스크 사용해보자. 거즈는 상처 치료용으로 주로 쓰이는 시트로 일반 마스크팩에 사용하는 목화 면이나 하이드로겔에 비해 구조가 조밀해 피부에 닿는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요즘 눈에 많이 띄는 거즈 시트 마스크에는 병풀 추출물이나 아시아티카 추출물 등 진정 효과가 있는 성분을 듬뿍 담아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재생시키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마스크팩 시트마스크 거즈시트마스크 거즈팩 민감성피부팩

왼쪽부터)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히알루론 마스크. 30g, 3천5백원. 잦은 외부 활동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다독이는 시카 마스크.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자생력을 높이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더마토리 시카 거즈 마스크팩. 25ml, 3천원. 멸균 처리한 이중 거즈 시트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유해 성분 20가지를 배제하고 알레르기 테스트를 통과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거즈 마스크. 25g×5개, 1만5천원. 천연 목화솜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거즈 마스크에 병풀 추출물을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재생을 촉진한다. 보타닉힐보 거즈 하이드라 솔루션. 30ml, 3천원. 수분 보충 효과가 탁월한 아쿠악실과 대나무수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채워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