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딕션 조르지오아르마니 헤라 로트리 뷰티신상

1 GIORGIO ARMANI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 틴트 컬렉션 립 마그넷. #305, 3.9ml, 4만6천원대. 과즙을 머금은 듯 청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셔벗 틴트. 사랑스러운 데이트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2 ADDICTION

어딕션 더 블러시. #29 미스 부케, 3.9g, 3만6천원. 화사한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로즈 페탈 컬러. 여러 번 덧발라도 컬러가 맑게 발색하고 혈색이 화사하게 살아난다.

3 HERA

헤라 루즈 홀릭 샤인. #338 원 퍼펙트 레드, 3g, 3만7천원대. 황금돼지 해를 맞아 앙증맞은 돼지 캐릭터를 패키지에 새겼다. 강렬한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안색을 환하게 밝히고 얼굴에 생기를 더한다.

4 LOTREE

로트리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 #블랙, 9g, 1만9천원. 이중 브러시로 속눈썹에 풍성한 볼륨감을 주고 길어 보이는 롱래시 효과도 뛰어나다. 아몬드 오일 성분을 함유해 눈가 자극은 줄이고 속눈썹을 윤기 있게 만든다.

베네피트 에스쁘아 겔랑 메이블린뉴욕 신상

5 BENEFIT

베네피트 해피리 에버 래프터(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미니, 단델리온 미니, 카-브로우! 미니, #3호). 각각 7.5ml, 3.5g, 10g, 세트 4만4천원대. 돼지 저금통 안에 베스트셀러 미니 사이즈 3종을 담은 뉴이어 키트.

6 ESPOIR

에스쁘아 컬러풀 누드 컬렉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SPF25/PA++. #페탈, 30ml, 3만8천원. 도자기 같이 은은한 윤광 피부를 연출하고, 시간이 지나도 방금 화장한 듯 말끔한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7 MAYBELLINE NEW YORK

메이블린 뉴욕 슈퍼 스테이 립 잉크 뉴욕 시티 에디션. #아서티브, 5ml, 1만6천원. 한 번만 발라도 강렬한 컬러가 발색되는 매트 피니시 립 틴트. 뉴욕 브루클린의 벽돌 거리에서 영감 받아 빈티지한 오렌지 컬러를 담았다.

8 GUERLAIN

겔랑 컬러드 아이즈 앤 브로우 키트. 4g, 7만1천원. 아이섀도와 아이브로로 사용 가능한 멀티 키트. 하이라이터와 2가지 보랏빛 컬러로 구성돼 입체적인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미샤 안나수이 퀴니 더샘 신상

9 MISSHA

미샤 슈퍼푸드 립 오일. #허니, 5.2g, 9천원. 영양감이 풍부한 꿀벌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한다.

10 ANNA SUI

안나수이 립스틱 F. #402, 3g, 3만4천원대. 정교하게 커팅한 장미 모양의 립스틱이 압권이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에 밀착해 입술 각질을 가라앉힌다.

11 QUEENNY

퀴니 팔리쉬. #065,#068, 각각 10ml, 4만원. 젤 제형의 네일 에나멜로 큐어링 후 손톱이 수축되는 현상을 최소화해 탱글탱글한 젤네일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12 THE SAEM

더샘 러브미 코팅 틴트. #01 러브 픽션, 7.5g, 1만원. 하트 모양의 케이스로 선보인 러브미 에디션 틴트. 입술에 매끈한 광택을 더해 도톰한 입술을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