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스킨케어 AHC 프레쉬 디올 어퓨 구달

1 셀큐어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 50ml, 30만원. 주름 완화 효과가 뛰어난 이데베논 성분을 담았다. 처지는 피부 코어 탄력을 탄탄하게 끌어올린다.

2 끌레드뽀 보떼 에센셜 리파이닝 에센스. 170ml, 11만원. 스트레스와 외부 유해 환경으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해 피부 속부터 촉촉한 수분이 차오르게 한다.

3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 20ml, 가격 미정. 세럼과 앰풀을 한 병에 담았다. 이끼에서 추출한 모스 셀텍 성분이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4 프레쉬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드림 페이스 크림. 50ml, 7만6천원대.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를 밤사이 회복시키는 나이트 크림. 자는 동안 칙칙한 피부가 환해진다.

5 AHC 미니멀 10 에이드 크림. 50ml, 3만2천원. 전성분을 10가지로 제한한 진정 재생 크림. 독자적으로 개발한 트리플시카™ 성분이 들어 있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한다.

6 연작 자목숙 퍼밍 앤 너리싱 마스크. 100ml, 8만5천원. 늘어진 피부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는 워시오프 마스크. 크림 타입 텍스처가 피부 온도에 녹아 오일로 변하며 풍부한 보습감을 전한다.

7 디올 캡춰 유쓰 뉴 스킨 이펙트 엔자임 솔루션 에이지 딜레이 리서페이싱 워터. 150ml, 8만3천원대. 촉촉한 워터 타입 로션으로 파파야 엔자임 성분이 피부 표면의 각질을 없애 맑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해준다.

8 샹테카이 바이오 리프팅 세럼+. 30ml, 39만7천원. 블루라이트에 장시간 노출된 피부의 디지털 에이징까지 막아주는 리프팅 세럼.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함과 생기를 준다.

9 구달 동백 보습 장벽 리퀴드 앰플. 120ml, 2만6천원. 보습 효과가 우수한 동백 오일과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만드는 앰풀.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10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30ml, 가격 미정. 건조한 날씨에 손상된 피부 장벽을 정비하는 고농축 앰풀. 두세 번 덧바르면 피부결이 더욱 쫀득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