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케어 피부관리 필링제 앰플 겨울철피부관리

1 디올 캡춰 유쓰 뉴 스킨 이펙트 엔자임 솔루션 에이지-딜레이 리서페이싱 워터. 150ml, 8만3천원대. 촉촉한 워터 타입 로션으로, 파파야 효소가 묵은 각질을 없애고 수분을 채워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2 쏘내추럴 레드 필 팅글 세럼. 35ml, 2만8천원. 수용성 화학적 각질 제거 성분인 AHA와 지용성 화학적 각질 제거 성분인 BHA가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피지를 녹여 없애고 넓은 모공을 좁혀준다.

3,6 필로소피 더 마이크로 딜리버리 필. 59.2ml+56.7g, 10만원. 비타민 C 유도체와 미세한 알갱이가 들어 있는 스크럽제로 마사지한 뒤 살리실산과 락트산을 함유한 필링 젤을 덧바르면 각질이 말끔히 제거돼 피부가 매끈하고 부드러워진다.

4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 15ml, 17만5천원. AHA 성분을 함유한 핑크 로즈 층과 다마스크 로즈 오일, 아르간 오일이 들어 있는 골드 오일 층이 함께 작용해 바르면 피부가 매끄럽고 투명해진다.

5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 80ml, 7만원대. 녹차에서 추출한 유산균 효소와 파파야 효소, AHA 성분을 함유한 쫀득한 거품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7 퍼스트 에이드 뷰티 바이 라페르바 페이셜 래디언스 패드. 60매, 4만1천원. 알코올 성분을 배제한 패드 타입의 필링제로, 락트산과 글리콜산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알로에베라 잎즙과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채워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만든다.

8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 & 세럼. 30ml, 6만8천원. 에멀션 타입의 필링제와 투명한 젤 타입의 히알루론산 세럼이 동시에 작용해 각질을 자극 없이 없애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9 웰라쥬 밀크 필 토너. 200ml, 3만4천원. pH 5.5의 약산성 토너로,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을 없애고 우유 단백질과 저분자 콜라겐으로 구성된 밀크 콜라겐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한다.

각질케어 피부관리 필링제 앰플 겨울철피부관리

1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엑셀토닝샷. 4ml×3, 1만1천원.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자몽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2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앰플. 8g×4, 13만5천원대. 피부의 방어력을 높이는 베이스 앰풀과 만년송에서 추출한 고농축 항산화 성분이 든 2제를 사용 직전 혼합해 사용하는 앰풀로, 바르면 피부가 생기 있고 탄탄해진다.

3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슬리핑 리셋™ 앰플. 7ml×4, 6만원.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해조 효소 발효액과 클로렐라 추출물,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잠자는 동안 피부의 빠른 재생과 회복을 돕는다.

4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시브 리커버리 앰플. 60개, 18만2천원대. 밤사이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킨다.

5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그린 앰플. 60ml, 3만8천원대. pH 5.5의 약산성 보습 앰풀로, 피부 pH 밸런스를 정상으로 되돌리며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6 셀큐어 이데베논 리커버리 앰플. 10ml×4, 35만원. 강력한 항산화제인 이데베논 성분이 세포의 성장을 촉진하고 노화를 예방해 노화로 인한 주름을 막고 피부 탄력을 높여 주름을 완화한다.

7 로얄펀 바이 라페르바 피토액티브 스킨 일루미네이팅 앰플. 2ml×15, 25만원. 고농축 허브 추출물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칙칙하고 거친 피부결을 화사하고 매끈하게 만든다.

8 CNP Rx 모이스처 리차징 워터 액티브 앰플. 8ml×5, 13만원. 크기가 다른 3가지 히알루론산과 피부 속 수분을 운반하는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한 고농축 수분 앰풀이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