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신상 바디신상 뷰티신상 아윤채 듀크레이 비욘드 산타마리아노벨라 온더바디 록시땅

1 닥터그루트 버블폼 샴푸 힘없는 모발용. 500ml, 2만5천원. 미셀라 성분을 함유한 1천만 개의 버블 입자가 두피 주변의 노폐물을 없애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돕는다. 병풀 추출물, 작약 뿌리 성분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2,3 러쉬 발렌타인 에디션 오버진 배쓰밤, 피치 배쓰밤. 각각 110g 가격 미정, 170g 가격 미정. 신선한 가지 열매즙과 통카 앱솔루트가 함유돼 매력적인 잔향을 남기는 가지 모양의 오버진 배쓰밤. 달콤한 복숭아즙과 바나나 오일을 함유해 입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복숭아 모양의 피치 배쓰밤.

4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미스트. 100ml, 3만원대. 모발을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만들어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5 러브졸리 시크릿 V.I.O 라인 트리머. 1만9천9백원. 집에서 간편하게 Y존의 퍼블릭 헤어를 관리하는 트리머. 칼날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위보다 부드럽게 마무리돼 털이 자라는 동안 자극이 적다.

6 산타 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플루이다 타바코 토스카노. 250ml, 10만8천원. 담뱃잎을 연상시키는 알싸한 향이 독특한 풍미의 베이스 노트와 어우러져 중성적인 향을 발산하는 보디 크림.

7 비욘드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250ml, 1만4천원.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보디 클렌저.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을 배합한 천연 보습 원료가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샤워 후 24시간 동안 피부가 촉촉하다.

8 모로칸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 100ml, 6만8천원. 유해 환경에 노출된 보디 피부를 자는 동안 회복하는 재생 세럼.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밀도 높은 수분감과 풍부한 영양을 전한다.

9 듀크레이 덱시안 MeD 크림. 100ml, 33만8천원. 손상된 피부 장벽을 재건하는 고보습 크림. 장시간 사용 시 건조증으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며, 3개월 영아부터 발라줄 수 있을 정도로 자극이 적다.

10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블랙로즈 스크럽 마일드 클렌징폼. 230ml, 1만2천9백원. 사해 소금, 살구씨 등 자연 유래 스크럽이 들어 있는 페이셜 클렌저. 피부와 유사한 아미노산과 로즈 오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 피부가 전혀 땅기지 않는다.

11 록시땅 체리 홀로그램 샤워 젤. 250ml, 2만9천원. 싱그러운 체리블로섬 플로럴 워터를 함유해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촉촉한 수분감을 더한다.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벚꽃 향이 오래 지속된다.

12 라이크아임파이브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 40g×3개, 1만9천원.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제형으로 구성된 핸드 크림.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고, EWG 그린 등급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