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블록 자외선차단제 선크림 자외선

1 랑콤 UV 엑스퍼트 톤업 밀크 로지 블룸 SPF50+/PA++++. 50ml, 8만원대.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화사한 로지 컬러 텍스처로 칙칙한 피부 톤을 밝게 개선한다.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모링가 추출물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남은 물론 도시 환경으로 발생하는 초미세먼지 차단에도 효과적이다.

2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SPF50+/ PA++++. 100ml, 3만8천원.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이지 핏 포뮬러™로 바른 후 묻어나거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스며든다. 물과 땀이 닿아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자외선 차단제로 물놀이나 레포츠 시에 특히 알맞다.

3 오휘 데이쉴드 퍼펙트 선 래디언스 SPF50+/PA++++. 50ml, 4만원. 크리신 프로™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 건강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다공성 피지 컨트롤 성분이 피지를 흡착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한다.

4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PA++++. 50ml, 3만원. 8 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 있어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다. 참미역 추출물, 감태 추출물을 함유해 마린 그린 컬러를 띠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하기도 좋다.

5 시세이도 BB 포 스포츠 SPF50+/PA+++. 30ml, 4만5천원대. 퀵 드라이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일상생활이나 운동 중 흐르는 땀을 빠르게 증발시켜
피부 표면에 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막고 끈적임을 최소화했다. 웨트포스 기술로 땀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