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베이스메이크업 디올파데 입생로랑쿠션 뷰티신상 메이크업신상

BASE

1 시에로 코스메틱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 #21 내추럴 베이지, 30ml, 2만5천원.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는 CM 콤플렉스가 들어 있어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가 정상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이나 흘러내리는 현상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이 견고하게 유지된다.

2 데코르테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20/PA++. #201, 30ml, 13만원.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AQ 스킨케어 라인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메이크업 후에도 스킨케어를 바른 듯 피부가 오랜 시간 촉촉하다.

3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스킨 케어링 파운데이션 SPF35/PA++. #글로우피니시 1N, 30ml, 7만7천원. 산뜻한 라이트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스며들 듯 밀착되고 이내 오일이 증발돼 촉촉한 수분만 남는다.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돼 개개인의 피부에 꼭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4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 #3호 라이트 그린, 35ml, 6만5천원대. 울긋불긋한 색소침착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그린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5 스틸라 란제리 수플레 스킨 퍼펙팅 컬러. #쉐이드 1.0, 30ml, 5만6천원. 틴티드 프라이머와 수분 크림, 펄 베이스의 기능을 동시에 하는 멀티 아이템. 피부의 오톨도톨한 부분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해 화사하게 광채 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6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에어 스킨핏 톤업 프라이머 SPF30, PA+++. #1호 핑크, 4.5g, 1만2천원.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라이머의 기능을 담은 멀티 프라이머.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과 모공을 꼼꼼하게 메워 벨벳같이 부드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7 입생로랑 르 쿠 션 엉크르 드 뽀 – 클러치 에디션. #No 10, 14g, 8만2천원대. 쿠션 케이스에 악어가죽 패턴을 입혀 소장가치를 높인 리미티드 에디션의 파운데이션.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모공에 끼지 않고 매끈하게 발라진다.

 

메이크업 립메이크업 아워글래스립오일 샤넬립스틱 나스립크레용 뷰티신상 메이크업신상

LIP

1 비디비치 톡식 컬렉션 원더 립 드레스. #80 마리 안, 1.9ml, 2만9천원. 피부 톤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밝은 코럴 컬러의 립 플루이드. 매우 얇은 팁이 들어
있어 브러시 없이도 깔끔하게 입술 라인을 그릴 수 있다.

2 아워글라스 No 28 립 오일. #베어, 4.2g, 6만4천원. 에센셜 오일과 비타민, 3종류의 활성 성분을 담은 립 트리트먼트. 선명한 발색은 기본이고 오일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3 바비 브라운 크러쉬드 리퀴드 립. #체리 크러쉬, 6ml, 3만4천원대. 과즙이 풍부한 과일을 베어 문 듯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는 리퀴드 립 틴트.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고, 뾰족한 에지 하이힐 팁이 탱탱한 입술로 연출한다.

4 톰 포드 뷰티 립 라커 럭스 바이닐. #노크아웃, 6ml, 6만6천원. 뛰어난 광택감으로 입술에 탱탱한 볼륨감을 더하는 립 래커. 유리알 같은 볼류마이징 효과를 주는 바이닐,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2가지 텍스처의 총 20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5,6 나스 익스포즈드 컬렉션 익스플리시트 컬러 립 듀오. #드래곤 걸, 립 틴트 4ml, 벨벳 매트 립 펜슬 1.7g, 3만7천원.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립 펜슬과 글로시한 제형의 립 틴트가 미니 사이즈로 구성된 세트. 서로 다른 2가지 텍스처를 레이어링하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빛나는 입체적인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7 에스쁘아 노웨어 립 업. #아이 엠 미, 4.6g, 1만7천원. 스쿠알렌 폴리머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채워 유리알처럼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하는 틴티드 리퀴드 립 틴트. 수분이 풍부한 에멀션 타입으로 거친 입술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8 비바이바닐라 립모션Ⅱ립드로우 매트 블라스트 스틱. #MRD 07 훗, 4.2g, 1만8천원. 입술에 착 붙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일명 ‘착붙’ 벨벳 매트 립스틱.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고, 필요에 따라 2~3 가지 컬러를 섞어 바르면 색다른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9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60 비트, 3g, 4만4천원.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들어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스틱. 자연 유래 왁스 성분이 들뜬 입술 각질을 가라앉히고 누드, 오렌지, 레드 등 총 27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