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3월신상 신상향수 신상바디 신상헤어제품

PERFUME

1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 100ml, 16만5천원.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비밀 정원을 연상시키는 향수. 고요한 바람을 타고 코끝을 간지럽히는 부드러운 플로럴 그린 계열의 향. 여기에 은은하게 퍼지는 우디 계열 향이 어우러져 풍부한 잔향을 남긴다.

2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 50ml, 10만2천원. 당장이라도 사랑에 빠질 것만 같은 매혹적인 플로럴 향을 담았다. 오렌지 블로섬과 불가리안 로즈가 섞인 상큼한 플로럴 향으로 실제로는 향이 없는 포피의 향을 창조했다.

3 구찌 블룸 아쿠아 디 피오리 오 드 뚜왈렛. 100ml, 16만5천원. 플로럴 향의 구찌 블룸에 그린 계열의 상쾌한 향을 더해 젊음과 우정의 에너지를 향기로 표현했다. 산뜻한 그린 갈바눔과 사랑스러운 카시스 버드가 어우러져 활력 넘치는 향을 풍성하게 발산한다.

4 이세이 미야케 로디세이 퓨어 뻬딸 드 넥타. 50ml, 10만4천원. 이슬방울이 활짝 핀 꽃잎 위로 떨어지며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모습을 보틀에 그대로 담았다. 새하얀 장미꽃이 가득한 정원의 향기를 표현한 향으로, 앰버그리스와 캐시메란 어코드가어우러져 부드러운 봄 내음을완성했다.

5 토미 힐피거 토미 걸 나우 오 드 뚜왈렛. 30ml, 4만1천원. 여성스러운 허니 서클과 달콤한 탠저린, 상쾌한 스피어민트가 뒤섞인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 장난기 가득한 여성을 연상시키는 경쾌한 향기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를 입은 보틀과 사랑스럽게 어우러진다.

6 조 말론 런던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윌로 앤 앰버 코롱. 30ml, 9만7천원.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보틀에 일러스트를 새겼다. 캐시미어 우드와 스모키한 베티버, 우디 향이 어우러지고 관능적인 앰버 향이 퍼진다.

7 메리케이 드림 피어리슬리 오 데 퍼퓸. 50ml, 6만원.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성들의 용기와 희망을 향기로 표현했다. 활기를 더하는 강렬한 베르가모트와 로즈 드 마이의 달콤한 꿀 향으로 시작해 편안한 시더우드 향으로 우아하게 마무리된다.

8 겔랑 몽 겔랑 로즈 오 드 뚜왈렛. 50ml, 12만7천원. 자신감 넘치는 자유로운 도시 여성을 연상시키는 향. 성숙함과 순수함의 양면성이 느껴지는 불가리안 로즈와 싱그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네롤리가 만나 생기 넘치는 향을 완성했다.

뷰티신상 3월신상 신상향수 신상바디 신상헤어제품

HAIR & BODY

1 프리메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 200ml, 4만2천원대. 살이 터서 생긴 붉은 선을 완화하고 피부결을 보드랍게 가꾸는 튼 살 완화 크림.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등 1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해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밤부 차콜 스크럽 바디 워시. 600g, 1만2천9백원. 먼지를 흡착하는 효과가 뛰어난 숯을 주성분으로 하고, 지중해의 화산암에서 얻은 미네랄 스크럽을 첨가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낸다.

3 아쿠아 디 파르마 콜로니아 솝 파우더. #콜로니아, 75g, 4만5천원. 파우더 타입 클렌저로 모발을 제외한 보디 전체에 사용할 수 있다. 쌀 녹말과 탈크 입자로 구성돼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비누 거품이 일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향긋한 콜로니아 향을 남긴다.

4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바디 밀크 스윗 라벤더. 300ml, 1만6천원. 시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 등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이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을 전한다. 천연 라벤더와 라바딘 에센셜 오일, 베르가모트 오일이 어우러져 우아한 허브 향을 풍기는 보디 로션.

5 브리티시엠 아나토 헤어 오일. 70ml, 3만2천원. 손상으로 모발이 엉키는 현상을 방지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연출한다. 유기농 호박씨와 아르간 오일로 이루어진 아나토 콤플렉스가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6 존프리다 프리즈 이즈 미라큘러스 리커버리 딥 컨디셔너. 150ml, 1만9천원. 손상된 모발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는 홈 케어 모발 마스크. 끝이 갈라진 모발뿐 아니라 부스스한 곱슬머리를 정돈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7 이브로쉐 컨센트레이티드 샴푸 올 헤어 타입. 100ml, 5천9백원. 농축 샴푸로 기존의 3분의 1 양으로 샴푸를 할 수 있고, 생분해가 용이한 제형을 사용해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8 엘라스틴 모로칸 아르간 오일 세럼. 75ml, 9천9백원. 모로칸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 큐티클에 영양을 공급하는 오일 세럼. 끈적이지 않아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