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디올뷰티 파운데이션추천 블렌더추천 화장스펀지추천

디올 포에버 스킨글로우 24H 웨어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SPF25/ PA++. 30ml, 7만7천원대. 디올 백스테이지 블렌더. 2만원대.

 

백스테이지에서 아티스트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블렌더와 함께 출시해 주목을 끄는 새 파운데이션. 폭신폭신한 스펀지 소재에 날렵한 커팅이 돋보이는 블렌더로 펴 바르면 자연스럽고 건강한 윤광 피부로 완성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을 손등에 넓게 바른 후 블렌더에 묻히면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추천 블렌더추천 화장스펀지추천 매트파운데이션추천 쿠션추천 샤넬 샤넬뷰티

샤넬 수블리마지 르뗑. 30g 18만2천원. (브러쉬 포함)

리치한 크림처럼 쫀득한 질감의 파운데이션.  자(jar) 타입이라 다소 낯설고 불편할 수 있지만 제품에 포함된 브러시를 이용하면 손쉽게 바를 수 있다. 사선으로 커팅된 부드럽고 도톰한 브러시로 얇게 펴 바르면 피부 요철을 완벽하게 메워 매끄럽게 정돈해주며,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파운데이션추천 에스쁘아 에스쁘아파운데이션 베이스메이크업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 SPF25/PA++. 30ml, 3만 8천원.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링 커브드 브러쉬. #골드, 2만2천원

제형이 뭉쳐 얼룩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미세모를 얼굴 곡선에 맞게 커팅했다. 브러시에 적당량을 덜어 바르면 전문가가 메이크업해준 듯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된다는 간증에 가까운 증언이 쏟아지며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중. 피부에 은은한 광채가 도는 동시에 얼굴선이 매끈하게 정돈된다.

파운데이션추천 블렌더추천 화장스펀지추천 매트파운데이션추천 슈에무라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브리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SPF24/PA+++. 35ml, 6만5천원대. 슈에무라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 7만2천원대.

3천 명이 넘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을 연구해 무려 24가지 셰이드로 선보인다. 손으로 발라도 피부에 착 달라붙지만, 전용 브러시를 이용하면 밀착력이 한결 더 높아진다. 촘촘한 미세모의 넓은 면은 이마와 볼 등 넓은 부위에, 좁은 모서리 면은 눈 주변과 콧방울 등 후미진 부위에 사용하기에 안성맞춤.

파운데이션추천 블렌더추천 화장스펀지추천 매트파운데이션추천 겔랑 겔랑뷰티 베이스메이크업

겔랑 르썽시엘 파운데이션 SPF20. 30ml, SPF 8만7천원. 겔랑 르썽시엘 브러쉬. 7만7천원.

동그란 원형 캡과 감각적인 패키지로 눈길을 끄는 신상 파운데이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브러시는 한 번 써보면 그 매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데, 모가 부들부들하고 촘촘해 겉도는 느낌없이 꼼꼼하고 섬세하게 바를 수 있다. 캡으로 덮어 보관할 수 있어 위생적인 점도 자랑할 만한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