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베이스 신상파운데이션 신상뷰티 파운데이션추천

1 지방시 뷰티 땡 꾸뛰르 에버웨어 파운데이션 SPF20/PA++. #Y200, 30ml, 7 만원. 피부 요철을 말끔하게 메워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해준다. 옐로 베이스와 핑크 베이스로 나뉜 총 8가지 셰이드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으며, 함께 출시된 하트 브러시를 이용하면 한층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할 수 있다.

2 오휘 데이쉴드 스마트 펌핑 파운데이션 쿠션 SPF50+/PA+++. 30ml, 5 만 5 천원. 파운데이션 잔량을 최소화하고 퍼프에 일정한 양이 묻어나오게 제작한 딥 펌프 용기를 사용했다. 에센스를 함유한 2 중 커버막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 수려한 블랙 진생 쿠션 파운데이션. #21호, 15g X 2개, 4만8천원. 진세노사이드33TM을 함유한 진생 에센스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피부의 미세 주름까지 꼼꼼하게 가려주는 동시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신상쿠션 신상파운데이션 신상뷰티 파운데이션추천

4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크림 투 파우더 파운데이션 SPF25/P+++. #B20, 12g, 12 만 5 천원대. 크림 제형의 뛰어난 밀착력과 파우더 제형의 오랜 지속력을 겸비했다. 장시간 사용해도 다크닝이나 지워지는 현상 없이 메이크업이 견고하게 유지된다.

5 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 SPF45/PA++. #21호, 20g, 4만8천원. 고밀도 퍼프 솔 사이로 파운데이션이 묻어 나와 피부 굴곡에 따라 섬세하게 잡티를 가릴 수 있다. 미세한 모가 모공 사이사이를 말끔하게 가리고, 36시간 동안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발휘한다.

6 톰 포드 뷰티 쏠레이 글로우 쿠션 SPF40/PA++++. #0.5 포슬린, 12g, 케이스+리필 포함 9만6천원. 은은한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글로우 쿠션. 펄을 함유한 인퓨징 콤플렉스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리고, 여러번 덧바르면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신상베이스 신상파운데이션 컨실러 신상뷰티 파운데이션추천

7 입생로랑 올아워 파운데이션 SPF20/ PA++. 25ml, #B20 아이보리, 7만 9 천원대. 초미세 피그먼트가 피부에 쫀득하게 밀착해 24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를 갖췄다. 오일프리 포뮬러로 사용 후 머리카락이나 먼지가 피부 표면에 묻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8 메이크업포에버 UHD 컨실러. #20 소프트 샌드, 5ml, 4 만원대. 다크서클과 국소 부위 결점을 말끔하게 가릴 수 있는 강력한 커버 기능의 컨실러. 브러시 사용 방향에 따라 넓은 부위와 좁은 부위 모두 섬세하게 보정할 수 있다.

9 데코르테 AQ 톤 퍼펙팅 크림 컨실러 SPF25/PA+++. #03 미디엄, 15g, 5만5천원.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강력한 커버력의 크림 컨실러. AQ 스킨케어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주고, 촉촉하게 마무리돼 피부가 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