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톤업선크림 선블록추천 아벤느 에이바이봄 한스킨 달바

생각만 해도 숨이 막히는 한반도의 한여름. 햇볕의 열과 광에 자극받은 피부를 차갑게 식혀줄 쿨링 및 진정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가 꼭 필요한 이유다. 수시로 붉게 달아오르는 ‘예민 보스’ 피부라면 필수!

1 달바 워터풀 선 세럼 SPF50+/PA++++. 50g, 4만2천원. 선크림 특유의 끈적이는 느낌 없는 수분 세럼 같은 촉촉한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 쿨링 효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강화한다.

2 한스킨 아쿠아 에센스 선 젤 SPF50+/PA++++. 40g, 1만8천원. 수분이 톡톡 터지듯 시원하게 발리는 쿨링 제형이 피부의 열을 즉각 식히고,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흡수를 돕고 지속력을 높인다. 건성과 복합성 피부에 적합하다.

3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 젤 SPF50+/PA++++. 50ml, 2 만원. 피부에 닿는 순간 체온을 4.4°C 떨어뜨려 피부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해주는 쿨링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바른 듯 안 바른 듯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텍스처가 특징이다.

4 에이바이봄 블루 시카 선 스프레이 SPF50+/PA++++. 180ml, 3 만 2 천원. 아줄렌 성분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해양 심층수가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수딩 선 스프레이. 강한 자외선을 받으면 파란색으로 변하는 알람 용기가 덧바를 시간을 알려준다.

5 아벤느 선 플루이드 SPF50+/PA++++. 50ml, 2만8천원.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에센스 타입의 투명하고 밀착력이 뛰어난 선블록. 아벤느 온천수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