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르메스 퍼퓸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바디 샤워 젤. 200ml, 6만6천원. 에르메스 퍼퓸 쟈르뎅 수르라 라군의 향을 그대로 담아 퀴퀴한 체취를 말끔하게 씻어내고 플로럴, 그린 계열의 향기만 남기는 보디 샤워 젤. 향수를 뿌린 듯 향이 오래 지속된다.

2 예화담 톤업 선크림 SPF50+/PA++++. 50ml, 2만8천원.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 톤을 화사하게 커버하는 톤업 효과까지 갖췄다.6년근 천삼과 강원도산 자연 송이 성분이 피부 속 탄력을 높이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3 바디네이처 모이스쳐라이징 바디 센시티브 스킨 위드 로터스플라워. 100ml, 9천9백원.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제모 크림. 로터스 플라워와 시어버터 성분이 제모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제모 크림 특유의 암모니아 냄새를 배제하고, 로터스 플라워, 오키드, 베리프루트 등 향기로운 향을 발산한다.

4 시코르 젠틀 바디 워시. #코지 파우더, 300ml, 1만1천원. 무환자 추출물과 비누풀 잎 추출물을 함유한 풍성한 거품 입자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청량하게 씻어내는 보디 워시. 여행용으로 휴대하기 편한 50mL 사이즈도 출시된다.

5 에버셀 럭스 선 프로텍터 SPF50+/ PA++++. 30ml, 5만6천원. 에버셀의 독자적인 SG-1 성분이 줄기세포 움직임을 촉진해 피부 재생을 돕는다. 5가지 식물 성분이 혼합된 파이토 카밍 콤플렉스가 멜라닌 색소 침착을 막아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꾼다.

6 이브로쉐 퓨리티 헤어 식초. 150ml, 1만1천9백원. 피지 분비가 활발한 지성 두피를 위한 스컬프 헤어 식초. 헤어 세정 마지막 단계에 두피와 모발에 골고루 뿌린 후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면 두피가 하루 종일 산뜻하게 유지된다. 모발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것 또한 장점.

7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미스트 만다린 & 엘레미. 100ml, 1만3천원. 끈적이는 보디 제품이 부담스러울 때 사용하기 좋은 보디 미스트. 100% 천연 에센셜 오일과 플로럴 워터를 주성분으로 해 수분 충전은 물론 진정 효과도 겸비했다.

8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 SPF50+/PA++++. 20g, 3만5천원.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뿐 아니라 뜨거운 온도의 태양열까지 차단하는 멀티 선 스틱. 눈에 보이지 않는 시크릿 레이어가 피부를 투명하게 감싸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게 마무리된다.

9 달바 화이트 트러플 바디 글로우 스프레이 세럼. 180ml, 가격 미정. 손으로 펴 바를 필요 없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전달하는 미스트형 보디 세럼. 오일과 수분이 어우러져 피부에 이중 보습 효과를 전한다. 19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흰서양송로버섯 추출물이 메마른 피부에 생기를 가득 채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