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뷰티 스마트뷰티 팩 마스크팩

MASK PACK

마리뷰티 스마트뷰티 팩 마스크팩

1 HANYUL 낮 시간 중 지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수면 팩. 비타민 C가 풍부한 전라남도 고흥 유자 6개를 고스란히 담아 밤사이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하고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 유자 껍질에서 채취한 유자 에센셜 비드™가 싱그러운 유자 향을 발산해 팩을 하면 기분까지 상쾌하다.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60ml, 3만원대.

2 SOSOOPL 칙칙하고 생기를 잃은 피부를 환하게 되살리는 톤업 마스크. 우유처럼 뽀얀 율무 추출물이 피부 톤을 밝게 개선하고,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인 그린메디세라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꾼다. 소소풀 맑은 율무 뽀얀쏙 마스크. 20g, 1천5백원.

3 SNP 오톨도톨한 도트 패치가 피부 혈점을 짚어 피부 탄력을 높이는 기특한 마스크.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도트 패치를 붙이고 리프팅 마스크를 양쪽 귀에 걸어 덮어주면 눈가 탄력은 물론 처진 턱살을 끌어당긴다. SNP 레드 텐션 퍼밍 리프팅 마스크. 29ml, 4천9백원.

4 SKINATURE 세컨드 스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보드라운 시트가 단연 돋보인다. 피부가 예민할 때 사용해도 자극이 전혀 없고, 4가지 고농축 펩타이드를 함유한 묽은 에센스가 피부 깊숙이 흡수돼 사용 후 크림을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아침까지 촉촉하게 유지된다. 스키네이처 단델리온 세컨스킨 마스크. 35ml×10개, 3만원.

5 JUST GOGO 모공 속 피지를 뽑아내는 컬러 클레이 마스크와 피부 수분을 채우는 시트 마스크가 함께 구성된 투 스텝 마스크. 클레이 마스크가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마스크의 유효 성분 흡수율을 한층 높여준다. 저스트 고고 클레이 투스텝 마스크. #너리싱, 29ml,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