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마트뷰티 뷰티기기

BEAUTY DEVICE

1 YA-MAN 울퉁불퉁한 보디라인을 매끈하게 정리하는 가정용 보디 슬리밍 마사지기. 초음파 캐비테이션이 지방층 파괴를 촉진하고, 저주파 EMS가 근육을 자극해 피부 탄력을 높인다. 팔, 허리, 다리, 엉덩이등 보디뿐 아니라 페이스 라인과 목 라인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야만 RF 보떼 캐비스파 코어. 49만원.

2 DYSON 곰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은 헤어 디바이스. 열이 아닌 바람으로 웨이브를 만들어 모발 손상 걱정이 없고, 젖은 모발에도 사용할 수 있어 헤어 스타일링 시간을 크게 단축한다. 배럴에 머리카락을 대면 바람으로 모발이 저절로 감겨 기술이 없는 사람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59만9천원.

3 TRIA 눈에 띄는 체모를 집에서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모낭을 무력화해 체모가 자라는 것을 방지한다. 한 손에 잡히는 작은 사이즈로 인중이나 손가락, 겨드랑이등 국소 부위에 사용하기도 편하다. 트리아 미니. 37만원.

4 MAKE ON 얼굴 곳곳의 피부 탄력을 개선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고주파 에너지가 눈가, 팔자주름, 미간, 볼등 국소 부위 피부 코어에 긴장감을 주고 롤링, 쿨링, 웨이브 등 마사지 기능을 겸비해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온도에 따라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2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