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예리코 로즈 쉬어 세럼 베이스 진주알처럼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입체적인 얼굴로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의 발색력을 높여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30ml, 2만8천원.

AGE 20’s

예리코 로즈 에버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에센스 팩트 명가 에이지투웨니스에서 선보이는 촉촉한 세럼 파운데이션. 항산화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해 스킨케어를 한 듯 피부가 건강해진다. 마이크로 미세 파우더가 피부에 얇게 발리며 주름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메워 장시간 무너지지 않는 견고한 베이스를 유지한다. #21호, 30ml, 3만3천원.

JURY’S COMMENTS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파운데이션이라 메이크업을 한 후에도 피부에서 쫀득한 긴장감이 느껴져요.”
“미세 주름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갈라지거나 들뜨지 않고 매끈하게 유지돼요.”
“예리코 로즈 세럼 파운데이션은 바를 때마다 향긋한 장미 향이 느껴져 기분까지 산뜻해져요.”
“바르면 피부에 건강한 윤기가 감도는 촉촉한 파운데이션!”

왼쪽) 퓨리파잉샷 호박 효소 필링젤 호박에서 추출한 효소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저자극 필링 젤. 비타민과 필수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호박 추출물을 담아 세안 후에도 얼굴이 땅기지 않고 오랫동안 촉촉하다. 100ml, 1만9천원.
오른쪽) 퓨리파잉샷 크림 클렌저 조밀한 거품 입자가 노폐물을 제거하는 폼 클렌저.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로 세안 후 보습막을 씌운 듯 피부가 보들보들하다. 150ml, 1만9천원.

AMPLE:N

펩타이드샷 앰플

고농축 펩타이드 실을 그대로 담은 탄력 앰풀. 얼굴에 고루 바르고 문지르면 펩타이드 실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생기를 복돋아준다. 사용 후에는 피부에 은은하게 광이 돌아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고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도 이 앰풀의 매력 포인트. 100ml, 6만1천원/ 30ml, 3만2천원.

JURY’S COMMENTS

“피부에 쫀득한 긴장감이 오래 지속되는 느낌. 꾸준하게 사용해보니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이 되는 듯하고 은은한 피부 광채까지 느껴진다.”
“탄력 케어 앰풀이지만 제형이 부담스럽지 않아 피부 탄력 케어를 시작하는 20대 동생에게 추천하고 싶다.”
“용량이 넉넉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듬뿍듬뿍 사용해도 부담 없다.”

왼쪽부터) 헤어 큐어 마스크 헹굴 필요 없이 손상된 모발 큐티클 속에 영양을 채울 수 있는 리브인 트리트먼트. 바른 후 드라이어로 열을 쐬면 열 활성 막이 코팅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200ml, 3만5천원. 뉴트리션 서포트 샴푸 마이크로 뉴트리션 버블이 모발을 매끄럽게 개선하는 극손상 헤어 전용 샴푸.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 모발이 끊어지거나 빠지는 현상을 방지한다. 500ml, 4만8천원. 루트 레미디 스칼프 토닉 뿌리 회복 포뮬러와 식물 콤플렉스가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두피 에센스.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고,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제품이라 믿음직스럽다. 100ml, 2만8천원.

CURLY SHYLL

실키 오일 세럼

헤어숍에서 관리한 듯 찰랑이는 모발로 연출할 수 있는 헤어 에센스. 커리쉴만의 컬리 어드밴스드 프로텍션™ 기술이 잦은 시술과 외부 자극으로 상한 모발 한 올 한 올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한다. 끈적이거나 뭉치는 일 없이 빠르게 스며들고, 모발에 얇은 막을 코팅해 수분 손실을 막아 차분하고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100ml, 2만7천원.

JURY’S COMMENTS

“실키 오일 세럼 덕분에 늘 푸석푸석하던 모발에 윤기가 생겼어요.”
“달콤한 피치 향이 코끝을 간지럽히고, 머리카락이 찰랑일 때마다 기분 좋은 향기가 퍼져요.”
“머리카락이 잘 엉켜 빗질하다 보면 끊어지기 일쑤였는데, 실키 오일 세럼 덕분에 빗질할 때 한결 부드러워요.”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스며들어 여름에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Dr.G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채우는 수분 진정 크림. 5가지 병풀 추출물 콤플렉스가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인다. 모공을 막지 않는 가벼운 젤 크림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 발라도 문제가 없고, 빠르게 흡수돼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화장이 밀릴 염려가 없다. 아침에 바르면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가 하루 종일 촉촉하고, 잠들기 전 도톰하게 펴 바르면 자는 사이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70ml, 3만6천원.

JURY’S COMMENTS

“유분은 줄이고, 수분 함량을 높여 지성 피부의 여름 수분 크림으로 안성맞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줘 대용량으로 출시된다면 보디 크림으로도 사용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피부가 건조할 때 수면팩처럼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아침 피부결이 한결 보드라워요.”
“민감한 피부를 다독이는 성분들이 잘 배합되어 문제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왼쪽부터) 펩타 심플 마스크 푸석푸석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펩타이드 생기 보습 마스크. 10가지 성분만을 담은 심플 포뮬러에 pH 밸런스를 맞춘 마스크로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18ml×10매, 3만원. 소스큐어 피에이치 마일드 폼 클렌저 자연 유래 성분 13가지를 담은 폼 클렌저. 거품 입자가 부드러워 피부 자극이 적고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뛰어난 세정력을 갖췄다. 200ml, 2만5천원.

Dr.JAYJUN

센텔라 심플 마스크

EWG 그린 등급의 10가지 성분만을 함유한 진정 보습 마스크. 진정 효과가 탁월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들어 있어 여리고 건조한 피부에 진정 효과와 촉촉한 보습을 전한다. 유칼립투스와 목화에서 추출한 식물 성분으로 만든 시트가 에센스를 듬뿍 머금어 피부에 유효 성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18ml×10매, 3만원.

JURY’S COMMENTS

“에센스가 빨리 흡수되는 편이라, 종일 달아오르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편안하게 진정되고 다음 날 메이크업이 촉촉하게 잘 먹어요.”
“지치고 목마른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불어넣는 느낌. 피부에 강력히 밀착해 촉촉한 에센스가 피부에 싹 스며드는 기분이 들어요.”
“시트가 에센스를 듬뿍 머금고 있어 오랫동안 촉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