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밍부스터 바디 바디라인 다이어트

1 빈바디 커피 스크럽. #마누카 허니, 220g, 2만3천원. 공정무역으로 확보한 아라비카 커피를 주원료로 한 100% 자연 유래 성분 스크럽. 굵은 커피 콩가루와 사해 바다 소금이 들어 있어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면, 묵은 피부 각질과 셀룰라이트 제거에 도움을 준다.

2 마리꼬 바디 에이지 퍼밍. 200ml, 9만원. 노화와 급격한 체중 변화로 처진 보디의 탄력을 높여주는 퍼밍 크림. 수수에서 추출한 리프팅 성분이 피부를 즉각 끌어올려주고, 카페인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가슴이나 엉덩이 마사지에도 활용할 수 있다.

3 시슬리 셀룰리노브 인텐시브 바디 컨투어링 크림. 200ml, 25만원. 강력한 활성 성분인 롱간 시드 추출물이 셀룰라이트 생성을 억제하고, 징코 빌로바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하는 보디 케어. 원을 그리듯 허벅지와 엉덩이, 복부를 강하게 마사지하면 유효 성분의 흡수를 높일 수 있다.

4 에코유어스킨 콤부차 서클 코르셋 베일-서든리 젤. 200ml, 5만5천원. 스파에서 받을 수 있는 슬리밍 냉동 요법 원리를 적용한 보디 젤. 바르는 즉시 알싸한 박하 향과 함께 쿨링감이 느껴진다.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촉진해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킨다.

5 꼬달리 크러쉬드 까베르네 스크럽. 150g, 3만9천원. 잘게 부순 포도씨와 브라운 슈거, 꿀 그리고 6가지 유기농 에센셜 오일을 담은 보디 스크럽. 오가닉 레몬과 로즈메리 오일이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6 클라란스 바디 핏 엑스퍼트 카피톤. 200ml, 8만5천원. 마르멜로 잎 추출물이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는 보디 컨투어 크림. 매끄럽게 발리는 젤 텍스처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사용 직후 옷을 입어도 옷에 묻지 않는다.

7 셀큐어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 200ml, 12만원. 셀트리온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주름 개선 성분 팔 RGD(Pal-RGD)를 주성분으로 한다. 피부결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탄력을 높이고, 호박 추출물이 부기를 완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