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글로즈, 워터리 립,

위부터)
맥 샷 오브 컬러 립 오일. #플래쉬 미. 2.7ml, 3만4천원대.
투명한 오일을 배합해 선명하게 발색하고 입술에 광택을 입힌다. 드라이 오일을 함유해 끈적이지 않는다.
겔랑 키스키스 리퀴드 샤인 텍스처. #레이디 샤인. 5.8ml, 4만5천원.
기존 키스키스 립스틱을 리퀴드 타입으로 출시했다. 크랜베리 오일이 들어 있어 부드럽게 발린다.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러브 리퀴드 립 젤리 샤인. #만다린 매쉬. 6ml, 2만8천원대.
아사이베리 성분이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리퀴드 립 제품. 포뮬러가 가벼워 바르면 입술이 편안하며 특유의 곡선 애플리케이터로 섬세하게 바를 수 있다.
아워글래스 N’28 립 오일. #베어. 4.2g 6만4천원.
에센셜 오일, 비타민 그리고 3가지 활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안티에이징 립 트리트먼트. 화려한 24K 골드 도금 팁이 특징이며 비비드한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한스킨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 #리치 스프레드. 4.5g, 1만6천원.
과즙이 흐르는 듯 맑고 글로시한 느낌의 립 틴트. 쫀득한 광택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리퀴드 루즈 샤인. #딜리셔스 드림. 8ml, 6만원대.
글로시한 컬러 파우더가 선명한 발색과 광택을 유지한다. 독자적인 3중 구조 광채 레이어로 입술에 수분감, 볼륨감, 윤기를 선사한다.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02 바그 드 루쥬. 5.9ml, 4만5천원.
수분을 40% 함유한 워터 포뮬러로 가볍게 발리는 워터 틴트. 덧바르는 정도에 따라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