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리스 드레스 르니

D-30

등 피부 관리

예식 도중 하객들의 시선이 가장 오래 머무는 곳은 신부의 뒷모습. 베일에 덮였어도 등드름이 보일 수 있으니 등 관리에 공들이자. 백리스 드레스라면 더더욱! 거친 각질까지 매끈하게 제거하기 위해선 알갱이가 든 스크럽 제품이 효과적이며, 보디 브러시로 손이 닿지 않는 부위까지 꼼꼼하게 씻어내야 한다. 스크럽을 마친 후에 멘톨 성분의 보디 미스트로 마무리하면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뷰티 등관리

1 딥티크 스무딩 바디 폴리쉬. 200ml, 8만5천원. 카르타고산 석류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없애주고 석류씨 오일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2 꼬달리 크러쉬드 까베르네 스크럽. 150g, 3만9천원. 잘게 부순 포도씨, 브라운 슈거, 꿀 그리고 6가지 에센셜 오일이 묵을 각질을 말끔하게 없애준다.

 

D-14

광채 피부 만들기

결혼식 날 메이크업이 잘 받기 위해선 밤마다 수분 광채 케어가 필수.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하고 수분을 적당히 공급한 뒤, 영양이 풍부한 슬리핑 마스크를 두툼하게 발라 마무리하자.

1 랑콤 압솔뤼 화이트 아우라 세럼. 30ml, 38만원대. 화이트 로즈 추출물이 피부의 광채를 살려준다. 2 유세린 하이알루론 엘라스티시티 나이트 크림. 실리마린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어 은은한 광채가 만들어진다. 50ml, 7만2천원. 3 설화수 예빛크림. 50ml+20ml(세트) 15만원대. 건조한 피부에 윤기를 선사한다. 4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 2ml×30개입, 6만9천원. 해양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든 고기능 수분 앰풀. 5 파머시 브라이트 온. 50ml, 4만8천원. 비타민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생기를 준다.

 

화이트 원피스 뎁 세레모니

D-10

미백 케어

영원한 사랑을 맹세한 뒤 행진할 때 하객들의 카메라 세례를 피할 수 없을 터. 당당하게 웃을 수 있으려면 치아 미백 관리가 필수다. 미처 치과에서 관리하지 못했다면 늦어도 결혼식 열흘 전엔 홈 케어를 시작하길. 본래 치아보다 한 톤 이상 밝게 만들어 자신있게 웃을 수 있다.

뷰티 웨딩

1 화이트플랜 치아 미백 광선 조사기. 광선 조사기+미백 젤 3매, 5만원. 미백제를 바른 후 블루 LED를 쐬면 주성분인 과산화수소의 분해가 활발해지면서 미백 효과를 높여준다. 2 클라이덴 미백 5일 프로그램. 앰플 5매+치아 미백 팩, 2만5천원. 앰풀을 바르고 패치를 붙이며 5일간 꾸준히 관리하면 치아가 한결 밝아진다.

 

D-7

집중 보습 관리

릴레이 청첩장 모임으로 에스테틱에 갈 여력이 없다면 고영양 마스크의 도움을 받아보자. 슬리핑 마스크를 도톰하게 바르고 잠들면 다음 날 피부에 수분이 차오른다. 가격대가 높은 고영양 시트 마스크 역시 에센스 함유량이 높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

1 데코르테 AQMW 리플리션 마스크. 6매, 12만원. 고농축 앰플을 함유해 탄력을 개선해준다. 2 끌레드뽀 보떼 꽁쌍뜨레 일루미나뙤르. 3만5천원. 3단계로 꼼꼼히 케어하면 건조하고 칙칙한 눈, 볼, 입 주변이 밝아진다. 3 디올 프레스티지 르 그랑드 마스크. 50ml, 26만5천원대. 피부 순환을 원활하게 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4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80ml, 17만원. 캡슐에 든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를 매끄럽게 한다.

 

뷰티 왁싱

네크라인이 독득한 리넨 톱 이콤마이

D-3

셀프 왁싱으로 매끈하게

바쁜 일정에 쫓겨 레이저 왁싱 시기를 놓쳤다면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셀프 왁싱에 도전해보자. 전자레인지에 가열해 사용하면 전문 숍에서 관리한 것처럼 깔끔하게 왁싱할 수 있는 키트가 출시돼있다. 민소매 드레스를 입을 예정이라면 팔과 겨드랑 이 왁싱이, 신혼여행지에서 비키니를 입을 생각이라면 비키니 라인 왁싱이 필수. 손 마디마디의 잔털을 제거하면 웨딩 링을 낀 손이 한결 환해 보일 수 있으니 참고하길.

뷰티 셀프

알롱 셀프 하드 왁싱 키트. 3만1천원. 필요한 만큼 비즈 왁스를 덜어 쓰는 셀프 왁싱 아이템. 전자레인지용 히터 컴과 스패출러가 들어 있어 편리하다.

 

D-1

편안하게 숙면하기

바로 내일이다. 긴장과 설렘으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평소보다 부은 얼굴로 식장에 들어서는 불상사가 생길지도 모른다. 방 안의 습도를 45% 이상으로 조절한 후 가볍고 폭신한 코튼 이불을 덮고 푹 자길. 잠들기 전 따끈한 물에 반신욕을 하거나 심신에 안정을 주는 향기의 도움을 받는 방법도 좋다.

뷰티 입욕제

1 불리 1803 알라바스트 스톤 디퓨져. 10만8천원. 스톤에 오일을 떨어뜨리면 향기가 은은하게 퍼진다. 2 러쉬 딥 슬립. 180g, 1만2천원. 반신욕을 할 때 사용하면 편안한 라벤더와 부드러운 네롤리가 감미롭게 어우러져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