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신상

1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세럼 쿠션 SPF40/PA++++. #웜 포슬린, 24g, 15만원. 사파이어, 루비, 페리도트 등 보석 성분을 담아 빛나는 안색을 연출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독자적인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12시간 이상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2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빈티지 MLBB 컬렉션. #415 메이플 레드, 6.5ml, 4만5천원대.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를 자랑하는 립 마에스트로의 새로운 컬렉션. 가을 햇살을 담은 단풍 빛깔이 입술에 가볍게 밀착된다. 3 설화수 칠보 실란 컬러팩트. 9g, 18만원대. 천연 유래 색소의 자연스러운 색감을 담은 컬러 팔레트를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출시한다. 한국 대표 전통의 칠보 공예 기법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뷰티 신상

4 정샘물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 #미디엄, 30ml, 5만2천원. 본연의 톤을 살리면서 맑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워터리한 제형으로 들뜨지 않고 피부에 밀착된다. 5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 팔레트. #003 앰버 뉴트럴, 10g, 6만8천원대. 활용도 높은 컬러로 구성한 아이섀도 팔레트. 시머와 매트 피니시로 연출할 수 있으며, 독자적인 포뮬러로 덧바를수록 강하게 발색된다. 6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히로인, 4g, 2만8천원. 은은한 코퍼 컬러에 실버와 골드 펄을 더해 영롱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글리터 섀도. 얇고 가볍게 눈가에 밀착돼 오랫동안 유지된다.

뷰티 신상

7 컬러그램톡 아티스트 포뮬라 클릭라이너. #01 딥 블랙, 0.5g, 1만2천원. 볼펜처럼 눌러 사용하는 간편한 클릭형 아이라이너. 빠르게 발리며 번지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된다. 8 웨이크메이크 컬러 스타일러 싱글 치크. #CR03, 4g, 1만1천원.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캉골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생기 있는 안색을 연출한다. 9 더샘 드림 피치 베이스. 30ml, 1만5천원. 선케어,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기능을 모두 담은 올인원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