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뷰티템

화이트 톱 미쏘니

뷰티브랜드 뷰티템

에어리브 에어리 스킨 스파 클렌저(약산성). #브라이토닝 & 마일드스크럽, 50g, 3만9천원.

AIRIVE

“처음 만나는 신기한 수소 화장품”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에어리브는 수소(H2)를 주원료로 한 화장품을 선보인다. 수소는 비타민 C의 1백76배, 코엔자임 Q10의 8백60배에 달하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다. 수소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물리적 특수 가공 기술로 유효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맑은 피부로 가꾸는 에어리 스킨 스파 클렌저와 에어리 스킨 시트 마스크 조합은 간편한 홈 케어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뷰티브랜드 뷰티템

아떼 어센틱 립 밤. #04 브레이브, 4.5g, 3만2천원.

ATHÉ

“패션 브랜드의 정신을 이어받은 비거니즘 뷰티”

LG패션에서 론칭한 아떼는 패션 브랜드의 기업 철학을 그대로 이어 환경문제를 고려하고 윤리적 소비를 바탕으로 한 비건 라이프를 지향하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다. 스위스 식물성 원료를 바탕으로 동물성 원료를 지양하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유해 성분과 유전자 변형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프랑스 EVE사의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을 선보인다. 론칭과 동시에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총 56개가 넘는 제품을 내놓았다.

 

뷰티브랜드 뷰티템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30ml, 2만3천원.

BE PLAIN 

“사용하기 편한 저자극 화장품”

화장품 성분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는 플랫폼 ‘화해’의 자회사 모먼츠 컴퍼니가 클린 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을 론칭했다. 인체에 안전한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피부가 가장 편안한 순간’을 지향한다. 브랜드 론칭 초기에 출시한 시카풀 앰플, 대나무 힐링 마스크,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 녹두 약산성 클렌징 등은 모두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품질로 좋은 평가를 받았고, 최근 미국 아마존과 베트남 쇼핑몰 쇼피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브랜드 뷰티템

뷰티비기닝 쫀쫀 립 틴트. #03 못말린 홍시, 4g, 1만2천원.

BEAUTY BEGINNING

“18~24세 곰손들을 위한 메이크업 준비물”

콘텐츠 제작업체 다다 스튜디오에서 론칭한 뷰티비기닝은 이름 그대로 막 메이크업에 호기심을 갖기 시작한 18~24세의 뷰티 입문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하트 모양의 B.B 브랜드 로고와 통통 튀는 컬러가 돋보이는 패키지로 1824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으며,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강렬한 발색력이 특히 장점이다.

 

뷰티브랜드 뷰티템

베이직 리제너레이팅 오일. 35ml, 4만8천원.

BEIGIC

“그린 커피빈이 전하는 휴식”

프랑스 뷰티 브랜드 본사에서 상품 개발과 브랜딩 경험을 쌓은 남궁현 대표가 론칭한 베이직. 상품 개발을 하던 중 엉망이 된 피부를 다독여준 비건 화장품의 효능에 반해 비건 화장품을 만들기로 결심하고 개발한 만큼 베이직의 모든 제품은 동물실험을 지양하고,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크루얼티 프리 제품이다. 공정무역을 통해 얻은 그린 커피빈을 주원료로 알코올과 인공 향료, 인공색소를 포함하지 않으며 자극 없이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뷰티브랜드 뷰티템

비피도랩 프로클리닉 카밍 앤 이레이징 세럼. 50ml, 3만8천원.

BIFIDOLAB

“유산균 연구소에서 내놓은 뷰티 브랜드”

마이크로바이옴을 20년 동안 연구한 지근억 교수와 연구진이 설립한 비피도에서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 비피도랩. 프로바이오틱스 피부 보호막 ‘BIFIDUM￾SAP™’을 주성분으로 하며, 항염증 활성 평가와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효능을 입증했으며, 어떤 악조건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튼튼한 피부 장벽을 가꾼다.

뷰티브랜드 뷰티템

클리덤 닥터락토 배리어 크림. 70ml, 3만2천원.

CLEADERM

“유산균 명가에서 만든 유산균 화장품”

클리덤은 ‘락토핏’을 만든 종근당건강에서 론칭한 유산균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상의 피부 밸런스를 제공하는 일곱 가지 유산균을 담은 ‘락토-7 배리어™’와 독자적으로 개발한 안티에이징 성분 ‘안티오셀(Antioxell)’을 주성분으로 한다.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뷰티브랜드 뷰티템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200ml, 1만5천9백원.

DE OKLM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저자극 스킨케어”

자연과 심신이 평온한 상태를 의미하는 드오캄은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꼭 필요한 핵심 성분만을 피부에 전하며 피부 본연의 상태를 유지하는 ‘편안한 화장품’을 지향한다. 드오캄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주 탄탄’ 라인은 녹차, 청귤, 동백나무 잎 등 제주의 자연 성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주원료로 한다.

 

뷰티브랜드 뷰티템

닥터디퍼런트 씨이큐 안티옥시던트 세럼. 10ml, 3만5천원.

DR.DIFFERENT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집약한 순한 처방전”

CNP 차앤박화장품의 설립자이자 대표를 역임한 이동원 대표가 새로 창립한 ㈜다른코스메틱스에서 선보이는 닥터디퍼런트. 15명의 피부 전문가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효능이 입증된 활성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유효 농도를 철저히 지킨 제품을 개발했다. 안티에이징 효과가 레티놀보다 한 단계 높은 레티날, 비타민 A·C를 대표 성분으로 한다. 피부과 진료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약산성 클렌저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타입에 따라 건성용, 지성용으로 나눠 선보이고, 스페셜 케어를 위한 크림은 레티날 농도에 따라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뷰티브랜드 뷰티템

아이크라운 하드캐리 절대카라. #래쉬퀸, 5ml, 9천8백원.

EYECROWN

“위트 있는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만남”

마스크팩으로 친숙한 메디힐에서 톡톡 튀는 Z세대를 위해 론칭한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 바짝 올라간 속눈썹의 뾰족뾰족한 모양에서 착안해 각 제품 뚜껑에 왕관을 장식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볼륨, 롱래시, 컬링, 워터프루프 등 다양한 마스카라를 선택할 수 있고, 속눈썹 영양제, 컬러 브로 마스카라도 출시한다. 마스카라가 뭉치거나 엉키는 응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마스카라 뚜껑의 왕관 속에 마스카라 전용 빗을 내장한 위트도 인상적이다.

 

뷰티브랜드 뷰티템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50ml, 4만3천원.

FATION

“몸이 힘들 땐 박카스, 피부가 지칠 땐 파티온!”

‘박카스’로 잘 알려진 동아제약에서 뷰티 브랜드, 파티온을 론칭했다. 소듐헤파린과 알란토인, 판테놀 등을 담아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노스캄 리페어’ 라인과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채우는 ‘딥 배리어’ 라인, 박카스에 들어 있는 타우린 성분을 담아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옴므’ 라인으로 출시한다.

 

뷰티브랜드 뷰티템

굿햄프 데일리 햄프케어 앰플. 30ml, 3만8천원.

GOODHEMP

“낯선 만큼 신선한, 대마 화장품”

굿햄프는 우리에게는 아직 낯설지만, 몇 년 전부터 미국 뷰티 전문 매체에서 화제가 된 헴프시드, 즉 대마 씨앗을 주원료로 한다.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와 오메가-6 등 유효 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한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한 헴프시드 오일을 주원료로 하며, 겨울철 피부가 건조해 생기는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