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신제품

브라톱 에레스, 베이지 팬츠 마가렛 호웰

뷰티 신제품

자이엘 AC 클리어 크림 플러스. 75ml, 1만9천8백원.

JAIEL 

“나쁜 균을 쏙쏙 제거하는 여드름 전용 화장품”

오상자이엘이 오랜 연구 끝에 바이오 기능성 신소재 ‘자이엘라이트’를 개발하며 이를 주원료로 한 뷰티 브랜드 자이엘을 론칭했다. 자이엘라이트는 피부 위 곰팡이균이나 박테리아균을 흡착해 유분이 많은 여드름이나 트러블로 고생하는 지성 피부에 알맞다.

 

뷰티 신제품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블렌딩 크림.50ml, 2만6천원.

KABEELLA

“지금까지 그냥 커피였다면, 카베엘라는 5백4시간 발효 커피!”

‘물’을 잘 아는 기업 청호나이스에서 출발한 청호나이스 뷰티가 국내 최초로 발효 커피 추출물을 담은 뷰티 브랜드 카베엘라를 론칭했다. 고온 건조한 기후를 이겨낸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그린빈을 21일, 약 5백4시간 동안 숙성한 다음 특허 받은 에스프레소 추출 공법™으로 유효 성분을 추출했다. 발효 커피 추출물은 생기를 잃어버린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발효 커피 추출물에 함유된 폴리페놀 화합물이 몸에 쌓인 활성산소를 줄이는 항산화 작용을 해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뷰티 신제품

쿠오카 크림 블렌드. 30ml, 12만원.

KUOCA 

“한 방울, 한 방울 만든 수제 화장품”

쿠오카는 이탈리아어로 ‘고급 레스토랑의 셰프’를 뜻하며, 마치 파인다이닝에서 요리하듯 유기농 원료를 섬세하게 블렌딩해 스킨케어 제품을 만든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쿠오카의 제품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화이트 트러플을 주성분으로 하며, 실제 사용 후 건조한 증상이 즉각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개별 포장한 상자를 열어보면 메시지 카드에 제품의 핵심 원료와 효능, 사용 시 주의 사항, 제조 일자가 상세하게 기재돼 있다. 모든 제품에 화학적 방부제를 철저히 배제하며 제조 1개월 이내 제품만 판매하고, 제조 후 1년, 개봉 6개월 이내에 사용하길 권장한다.

 

뷰티 신제품

캣 매코니 웨어리스 스킨 핏 쿠션. #21 브랜디 크림, 12g, 3만4천원.

KAT MACONIE

“컨템퍼러리 슈즈 디자이너가 만든 팝한 뷰티 브랜드”

화려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영국 올해의 디자인 시상식에서 두 차례나 수상의 영광을 안은 슈즈 브랜드 캣 매코니가 그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동명의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디자이너 캣 매코니의 뛰어난 감각과 한국의 우수한 기술이 만난 한·영 합작 브랜드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대부분의 제품이 캣 매코니의 시그니처 컬러로 손꼽히는 사랑스러운 핑크빛 케이스를 입어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워너원 출신의 가수겸 배우 옹성우가 모델을 맡아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의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 신제품

로지컬리스킨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 50ml, 5만2천원.

LOGICALLY, SKIN

“피부 고민을 논리적으로 해결하는 고기능성 화장품”

스킨리버스랩에서 론칭한 로지컬리스킨은 피부 노화 증상을 완화하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제품의 주요 성분은 2016년 노벨상을 수상한 ‘오토파지’ 원리를 기반으로 하는 아쿠아타이드 5000이다. 세포 내 노화 단백질의 분해를 촉진해 세포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뷰티 신제품

엠퀴리 필 더 볼륨 마스터 세럼. 50ml, 6만2천원.

M.CURIE

“즉각적인 효과를 느끼기에 26분이면 충분한 엠퀴리”

코오롱 FnC에서 선보이는 엠퀴리는 사이언스 스킨케어 브랜드로 독점 기술인 MTD26™을 핵심으로 한다. MTD26™은 세포 성장 인자와 같은 강력한 유효 성분을 26분 안에 피부 표피를 넘어 진피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한다. 2주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밀도가 촘촘하게 높아지는 효과 또한 증명했다.

 

뷰티 신제품

밀킨 AA 어드밴스드 그린티 스템셀. 50ml, 3만4천원.

MILKIN

“피부 질환을 앓는 대표가 만든 피부 질환 케어 브랜드”

밀킨은 만성 피부 질환인 건선을 앓는 브랜드 대표와 아토피 자녀를 둔 화장품 개발원, 바이러스성 여드름을 앓는 디자이너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을 직접 경험한 사람들이 모여 ‘우리는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는 우리를 만든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창립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눈에 보이는 뛰어난 특정 효과보다는 매일의 순한 기초 케어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제품을 위주로 선보인다.

 

뷰티 신제품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세럼. 50ml, 3만6천원.

MU TENUTO

“클래식 음악처럼 내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화장품”

뮤 테누토는 클래식 음악처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다독이고, 편안하게 가꾼다는 신념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베르쇠즈’ 라인은 프랑어로 ‘자장가’를 의미한다. 피부에 깊은 숙면을 경험하게 해줄 토너, 세럼, 크림 3종으로 구성되며 피부 자극 지수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을 만큼 순한 제품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보틀의 QR코드를 찍으면 뮤 테누토가 추천하는 클래식 음악이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뷰티 신제품

물들임 트러블 클리어 아하 파하 앰플. 50ml, 5만6천원. 물들임 올 그린 마일드 마스크. 27ml×10개, 3만원.

MULDREAM

“자극 없이 피부에 서서히 스미는 힐링 케어 브랜드”

숨 막히는 도시 공해와 환경오염으로 고통받는 피부에 힐링을 선사하는 브랜드, 물들임.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하고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등의 유해 성분을 배제한 클린 뷰티를 지향하며, 식물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크루얼티 프리 제품을 출시한다. 매일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safe)하고, 하나만으로 강력한(strong) 기능을 전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soothing)시키며, 피부의 균형(skin balancing)을 바로잡는 등 4S 처방을 브랜드 원칙으로 삼고 있다.

뷰티 신제품

네이밍 플레이풀 크림 블러셔. #베네볼렌트, 3.4g, 1만5천원.

NAMING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줄 브랜드”

강남역 부근의 버스 정류장에서 ‘What’s Your Name’이라는 슬로건으로 흥미를 유발한 네이밍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브를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포컴퍼니의 두 번째 브랜드다. 누군가의 딸, 누군가의 아내가 아니라 자신의 이름으로 불리기를 원하는 여성들을 지지하는 의미로 브랜드 이름을 ‘네이밍’으로 정했다. 메이크업을 패션의 일부로 여기며, 메이크업 제품의 다양한 컬러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뽐내길 제안한다. 마치 물감을 짜놓은 듯 채도 높은 컬러가 특히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