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디올

결점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한 뒤 5 꿀뢰르 꾸뛰르로 눈가에 은은한 음영을 더한다.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마스카라로 인형 같은 속눈썹의 완성하고, 입술엔 선명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인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를 꽉 채워 발라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지수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679 트라이벌 7g, 8만5천원.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 #999 블룸 6ml, 4만5천원.

 

지수 디올

디올 포에버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균일한 피부 톤과 은은한 광이 흐르는 피부결을 완성한다. 누드 컬러의 섀도로 음영을 표현한 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이용해 세련된 캣아이를 연출한다. 시나몬 로즈 컬러의 립스틱을 그러데이션으로 발라 우아한 가을 MLBB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지수 디올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 # 808 카레스 6ml, 4만5천원.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0N 30ml, 7만7천원.

 

지수 디올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루즈 블러쉬 #999를 양 볼에 넓게 발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눈은 핑크와 버건디 섀도를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하고, 브릭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번진 듯한 느낌으로 발라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한다.

지수 디올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 #635 엑스테이즈 6ml, 4만5천원. 5 꿀뢰르 꾸뛰르 #879 루즈 트라팔가 7g, 8만5천원.

 

지수 디올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디올 포에버 쿠션을 덧발라 보송하면서도 화사하게 정돈된 피부를 완성한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하고, 누드 핑크 톤의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를 입술과 양 볼에 발라 가볍고 자연스러운 데일리 룩을 연출한다.

지수 디올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ON 14g, 8만1천원.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 #459 플라워 6ml, 4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