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화보

민효린이 홀리데이 파티를 위해 선택한 향수 에끌라 드 아르페쥬 오드퍼퓸 랑방.
퍼플 터틀넥 톱과 레이스 스커트 블루마린
이어링 젤라시
반지 넘버링

민효린 화보

은은하고 고혹적인 플로럴 향의 향수 미 로 오드트왈렛 랑방
화이트 원피스 아보아보

“랑방의 미 로를 뿌리면 행복했던 기억이 떠올라요. 플로럴과 시트러스가 조화를 이룬 향이 오랫동안 추억을 함께한 친구처럼 편안하고 좋아요. 연말에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민효린 화보

사랑스러운 리본 장식 보틀에 달콤하고 여성스러운 향이 담긴 향수 메리미 오드퍼퓸 랑방
레드 드레스 CH 캐롤리나 헤레나
이어링 우노데50

“메리미의 향기를 맡으면 즐겁고 설레요. 마치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죠. 파리에서의 로맨틱한 프러포즈 같은…”

 


ÉCLAT D’ARPÈGE
민효린이 선택한 첫 번째 향수는 ‘에끌라 드 아르페쥬’. 랑방 하우스의 전설적인 향수인 아르페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과거 아르페쥬가 지향하던 ‘사랑’이라는 가치를 이어가는 뜻깊은 향수다. 보틀 캡에 걸쳐진 두 개의 골드 링 역시 사람들 사이의 사랑을 상징하는 요소. 시칠리안 레몬 잎, 그린 라일락의 생명력 넘치는 향을 지나 피어니와 복숭아꽃, 그린티 향의 관능적인 무드로 이어진다. 이어 풍부한 화이트 시더우드와 심오한 투명함을 지닌 화이트 머스크 향이 만나 우아하고 따뜻하게 마무리된다.

 

ÉCLAT D’ARPÈGE EYES ON YOU
알버 엘바즈의 일러스트가 담긴 2015년 리미티드 에디션. 장난스러운 윙크와 빨간 입술이 사랑스럽다. 조향사 카린 뒤브레이(Karine Dubreuil)가 완성한 이 향수는 플로럴, 프루티, 우디 향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빛나는 봄날의 부케를 연상시킨다. 톱 노트는 이탤리언 레몬과 눈부신 라일락이 짜릿한 느낌을 선사하며, 미들 노트에서는 그린티 리브스와 피치 트리 리브스가 만나 사랑스러운 플로럴 향으로 이어진다. 마지막 베이스 노트는 레바논 시더우드와 화이트 머스크의 섬세한 조화로 부드러우면서도 매혹적인 느낌으로 마무리된다.

 

Marry Me
이름 그대로 로맨틱한 프러포즈의 순간에 어울리는 플로럴 향이다. 복숭아와 재스민이 블렌딩된 톱 노트는 첫눈에 반했을 때의 황홀감, 풍성한 장미꽃과 매그놀리아가 어우러진 미들 노트는 깊은 사랑에 빠졌을 때의 열정, 따뜻한 앰버와 머스크가 어우러진 베이스 노트의 풍성한 향은 사랑의 결실을 뜻한다. 시크하고 단아한 자홍색의 새틴 리본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메리미’는 함박웃음, 고백, 두근거림 등의 아름다운 메시지를 전한다.

 

ME L’eau
부드러운 화이트 시스루 소재가 연상되는 유리 보틀 위에서 반짝이는 펜던트를 보고 있으면 랑방 쿠튀르의 우아한 드레스가 떠오른다. 기분이 좋아지는 랑방 ‘미 로’는 스파클링하고 관능적이며 상쾌하고 섬세한 플로럴의 숨결을 지녔다. 먼저 싱그러운 이탤리언 만다린과 핑크 페퍼콘의 활기에 바이올렛 리브스의 산뜻함이 어우러져 상쾌하게 시작한다. 이어 장미 향의 조화가 매그놀리아와 피어니의 경쾌함을 증폭시켜 랑방의 드레스처럼 풍성하고 사랑스러운 향을 발한다. 정제된 머스크로 완성한 베이스 노트는 주위를 부드럽게 감싸고, 시더우드의 활기찬 강렬함은 보석의 실루엣을 연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