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블랙 니트 스웨터 페이스 커넥션 바이 톰 그레이하운드
팬츠 폴앤앨리스
로퍼 솔로베어

Real Natural

얇게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자연스럽게 정돈한 눈썹에 립글로스만 더한 리얼 내추럴 메이크업. 정샘물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 #미디움 컬러를 피부에 얇게 펴 바른 후, 얼굴 윤곽과 콧등에만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페이스트 #진저 컬러로 반짝임과 음영을 더했다. 입술은 부르조아의 루즈에디션 벨벳 중 #07 누디스트 컬러를 손가락으로 두드려 발라 생기 있고 반짝이게 연출했다.

오연서

화이트 셔츠와 링 에이치앤엠

Simple Red Lips

입술에 진한 버건디 레드 컬러를 발라 포인트를 주었다. 다른 메이크업은 과감히 생략해 입술만 도드라지게 연출한 스타일. 피부는 기초 제품을 바르고 미스트를 뿌려 촉촉하게 만든 뒤 파운데이션만 얇게 발랐다. 눈썹은 정샘물 리파이닝 컬러보니 브로우 #브라운 보니를 이용해 도톰하게 그리고, 포인트가 될 레드 립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406을 입술 선을 따라 브러시로 꼼꼼히 발랐다.

오연서

레더 재킷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

오연서

롱 베스트 앤디앤뎁

오연서

체크 코트 페이

Chic Eyelash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커트 머리에 어울리는 풍성한 속눈썹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피부에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바른 후,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페이스트의 #탠 컬러로 광대뼈 아래와 얼굴 윤곽만 살려 입체감을 주었다. 포인트가 될 속눈썹은 로레알파리 더블 익스텐션 뷰티 튜브 마스카라로 풍성한 볼륨감을 살리고, 입술은 나스의 벨벳 매트 립 펜슬 #바하마를 발라 핑크 브라운 톤으로 연출했다.

오연서

오프숄더 톱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