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6mcmacemr08_01

레드 드레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GLAMOROUS LIPS

휘또 립 트위스트 #13 포피로 입술 산을 확실하게 그린 뒤 이를 입술 전체에 꼼꼼하게 채워 바른다. 이때 휘또 뿌드르 꽁빡뜨를 브러시에 묻혀 입술 주변의 유분을 제거하면 립스틱이 번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휘또 옹브르 에끌라 #3 듄을 눈두덩이에 가볍게 펴 바르고 휘또 옹브르 에끌라 #23 벨벳으로 쌍꺼풀 라인에 부드럽게 음영감을 연출한 뒤 휘또 옹브르 에 끌라 #1 바닐라를 눈머리에 톡톡 찍어 발라 반짝임을 만든다. 속눈썹은 소 컬 마스카라 #1 딥 블랙으로 한 올 한 올 뿌리부터 탄탄하게 올린다.

 

DEEP FRESH

휘또 아이 트위스트 #12 에메랄드를 눈머리부 터 쌍꺼풀 라인 위쪽까지 부드럽게 블렌딩한 뒤 눈꼬리로 갈수록 도톰하게 그려 역삼각형을 이루게 한다. 휘또 아이 트위스트 #3 카키를 눈 앞쪽과 뒤쪽에 발라 은은한 반짝임을 준다. 속눈썹은 쏘 인텐스 마스카라 #1 딥 블랙을 속눈썹 뿌리부터 부드럽게 여러 번 덧바른다. 입술은 휘또 립 트위스트 #12 멜론을 립 브러시를 이용해
입술 선을 정돈한 뒤 입술 안쪽부터 여러 번 덧발라 선명한 색으로 연출한다.

GOLDEN EYES

섀도 브러시에 휘또 아이 트위스트 #9 펄을 적당량 묻혀 눈두덩이에 전체적으로 가볍게 블렌딩해 음영을 만들고, 소량의 휘또 아이 트위스트#1 토파즈를 쌍꺼풀 라인에 가볍게 바른다. 휘또 아이 트위스트 #7 하바나로 눈머리와 아랫눈썹 라인을 가볍게 연결해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속눈썹은 소 컬 마스카라 #1 딥 블랙을 속눈썹 뿌리부터 꼼꼼히 발라 입체감을 살린다. 파운데이션을 발라 입술 선을 자연스럽게 정리한 뒤, 휘또 립 트위스트 #10 슈가를 입술 안쪽부터 여러 번 덧바른다.

 

1606mcmacemr08_03

드레스 유돈 초이

SO CURL LASH

휘또 옹브르 에끌라 #22 린넨을 눈머리부터 눈두덩이에 넓게 펴 바른 뒤 소 인텐스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 점막을 메우는 느낌으로 눈매를 따라 라인을 길게 뺀다. 속눈썹은 소 컬 마스카라 #1 딥 블랙을 뿌리부터 꼼꼼하게 바르고 살짝 마르면 여러 번 덧발라 풍성하게 연출한다. 아랫눈썹도 뿌리부터 여러 번 덧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만든다. 볼은 휘또 블러시 에끌라 #4 핑키로즈로 광대뼈를 중심으로 굴리듯 발라 생기를 더한다. 휘또 립 트위스트 #8 캔디를 이용해 입술 안쪽부터 꼼꼼히 바르고, 파운데이션으로 입술 선을 깔끔하게 정돈한다.

 

1606mcmacemr08_05

위부터)
휘또 아이 트위스트 #7 하바나/ #12 에메랄드/ #9 펄/ #1 토파즈, 각각 1.5g, 4만8천원.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와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이 펜슬. 워터프루프 포뮬러로 번지지 않고, 마더오브펄이 빛을 무지갯빛으로 반사해 고혹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휘또 립 트위스트 #12 멜론/ #10 슈가/ #13 포피, 각각 2.5g, 4만8천원. ‘레디 투 틴트’ 컨셉트의 트위스트 립 펜슬. 색감이 생생하며 질감이 부드럽고 편안한 데다 깎을 필요가 없어 사용하기 편하다. 휘또 스쿠알렌 성분이 입술의 탄력과 수분을 지켜주고 컬러가 생생하게 발색되며, 특수 폴리머가 광채와 부드러움, 밀착감을 더한다.
소 컬 마스카라 #1 딥 블랙, 10ml, 6만5천원. 속눈썹에 드라마틱한 볼륨을 선사하는 컬링 마스카라. 하이테크 브러시가 눈의 형태를 완벽하게 감싸 즉각 속눈썹을 올려주고,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고 하루 종일 풍성한 속눈썹이 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