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nkle & Feet

리한나

누구보다 타투를 즐기는 악동녀 리한나! 그녀의 여러 타투 중 오른쪽 발목에 있는 두 개의 타투는 각각 다른 해에 새겨졌는데요, 먼저 긴 날개를 가진 팔콘 문양 타투는 2012년에 유명 타투이스트인 키이스 뱅뱅 맥커디(@bangbangnyc)에게서 받은 것이죠. 뱅뱅 말로는 리한나가 가장 처음 원했던 타투 문양이 이 팔콘 문양이었다고 해요. 3년 뒤, 오른쪽 발목에 새로운 타투를 더했는데요, 자신이 태어난 연도인 ‘1988’이 바로 그것!

 

카라 델레바인 & 마고 로비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통해 친분을 쌓은 그녀들은 발가락에 익살스러운 타투를 그려 넣었어요. <더 투나잇쇼> 에서 주변 친구들에게 무려 50여개의 타투를 해준 적이 있다고 밝혔을 정도로 타투에 푹 빠진 마고 로비가 카라의 다섯 발가락에 스마일을 그려주고 카라 역시 이에 대한 보답으로 그녀의 엄지 발가락에 익살스러운 스마일 모양을 그려준 것이라네요. 카라의 발바닥에는 ‘BACON’ 레터링 타투도 너무 귀엽죠?

 

On Arms

이효리

레터링 타투와 무늬 타루를 고루 선택한 이효리. 레터링의 내용은 ‘봄에는 사뿐히 걸어라, 어머니같은 지구가 임신중이니.’로, 지구에 대한 자연과 생명을 보호하는 내용이에요.

지코

가장 화려한 지코의 타투! 무궁화와 세종대왕 등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도상들을 묵직한 매력의 블랙 앤 그레이 타투로 새겼네요.

 

On Hand

수지

수지의 파격 변신?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등과 손목, 귀 뒷부분을 타투로 장식한 모습을 올렸는데요, 진짜 타투가 아니라 타투 스티커에요.

예은

손톱 바로 뒷부분에 작은 하트 모양과 이모티콘과 고대 문자 그 사이의 이미지로 보이는 기하학적인 타투를 그려 넣었다. 이 심플하고도 멋스러운 타투는 타투이스트 도이(@tattooist_doy)의 작품!

 

가희

팔목에 실버 팔찌처럼 보이는 이 타투 역시 스티커에요. 한 기부 이벤트에서 직접 타투 스티커를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거침없이 판매에 열을 올렸다네요. 이렇게 주얼리처럼 연출해도 좋겠죠?

크리스 마틴

곧 내한을 앞둔 밴드, 콜드 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의 여러 타투 중 손목 안쪽에는 자그마한알파벳 ‘M’ 타투가 있어요. 콜드 플레잉 닷컴(www.coldplaying.com)에 따르면 이것은 크리스 마틴이 자신의 아들 모세 마틴을 위해 새긴 것이라고 하네요.

 

On Neck

 

신디 킴벌리

인스타그램과 저스틴 비버가 발굴한 매력녀, 신디 킴벌리. 그녀는 지난 1월 귀 뒤 쪽과 목이 연결되는 부분에 장미꽃 문양으로 새긴 타투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어요. 너무 눈에 띄는 부위에 타투를 하는 것이 망설여지는 사람이라면 신디처럼 이 은근한 곳을 선택해도 좋을 듯!

태연

누구보다 뷰티에 관심이 많고 뷰티를 잘 아는 태연은 어디에 타투를 했을까요? 그녀 역시 귀 뒤 쪽과목이 이어지는 부분에 자신의 별자리인 물고기자리를 상징하는 기호를 그려 넣었어요.

 

On Back

 

제시

거침없는 성격의 제시는 역시 타투도 시원시원하네요. 왼쪽 등에 흑염룡과 꽃 여러 송이로 이뤄진 커다란 타투를 자신의 SNS에 공개했죠.

헤일리 볼드윈

가장 잘 나가는 모델 중 하나인 헤일리 볼드윈은 깔끔하고 단순한 문양의 타투를 즐겨 하는데요, 최근 그녀는 등에 ‘Coeur d’Alene’이라는 레터링 타투를 새겼는데요, 그녀의 언니인 알라이아 볼드윈(Alaia Balwin)의 중간 이름이랍니다. 헤일리의 단골 타투이스트이자 켄달 제너, 벨라 하디드의 타투를 담당하는 JON BOY(@jonboytattoo)의 작품!

 

TIP 간단히 타투를 즐기는 방법은? 

 

러스트리아 타투 스티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워터 데칼 타입의 타투 스티커. 부착 시 표면을 잘 말려주면 물이나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예쁜 타투 패턴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어린이들을 위한 패턴도 있답니다.

쇼핑하러 가기 lustria.co.kr

 

신가브루크 미홀릭 타투 스탬프

별, 하트, 십자가 등 원하는 문양을 선택, 도장 찍듯 원하는 부위에 꾹 눌러주기만 하면 순식간에 타투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신기한 제품. 두 가지 문양이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듀오 타입도 있다.

쇼핑하러 가기 www.singabru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