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모두 어딕션, 블랙 벨벳 재킷 자라 깃털 장식 미니드레스 넘버21.

CHRISTMAS LOVE

재경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라스베이거스의 크리스마스 러브를 주제로 탄생한 어딕션 홀리데이 컬렉션. 매일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네 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와 블러셔를 담은 리미티드 컴팩트 크리스마스 러브, 다크 레드 컬러의 더 네일 폴리시, 리치 브라운 컬러의 립 글레이즈를 블랙 스팽 클러치 백에 담았다.

BEAUTY NOTE

어딕션 더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을 발라 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표현한 다음 리미티드 컴팩트 크리스마스 러브에 담긴 골드 베이지 계열의 아이섀도 #72와 #25를 발라 눈가에 음영을 준다. 샴페인 베이지 컬러인 #92를 눈두덩 중앙에 살짝 바르고 연한 핑크 블러셔를 하이라이터 대용으로 얼굴 곳곳에 쓸어 화사하고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입술은 립스틱 퓨어 #001을 바른 다음 립글레이즈를 얹은 것.

 

 

ROSY GIRL

당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장밋빛 메이크업. 자칫 메이크업이 과해 보이기 쉬운 붉은 계열 아이섀도를 발랐는데도 재경이 맑고 여성스러워 보이는 이유는? 투명하고 얇은 섀도 층을 밀푀유처럼 겹겹이 얹는 방법으로 연출했기 때문. 다양한 펄이 가진 고유의 반짝임을 살려주는 어딕션의 더 아이섀도우는 별다른 기술 없이 손가락으로 툭툭 발라도 오묘하고 고급스러운 반짝임으로 눈매를 돋보이게 만든다.

BEAUTY NOTE

어딕션 더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로 만든다. 더 아이섀도우 중 코럴 베이지 컬러인 #31을 눈두덩에 펴 바르고 눈동자 위쪽으로 자줏빛 레드 컬러인 #94, 투명하게 발색되는 핫핑크 컬러인 #99를 덧바른다. 매트 베이지 컬러인 #28을 눈썹뼈 아래에 바르고 경계가 생기지 않게 펴주면 아이 메이크업 완성. 입술에 채도가 낮은 마른 장미 톤의 립스틱 퓨어 #011을 바른 뒤 립스틱 시어 #006을 덧발랐다.

 

 

CLEAN & SOFT

눈가는 카페라테 컬러로, 뺨은 살굿빛으로 물들여 말갛고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메이크업. 재경의 라테 아이를 연출하는 데 쓰인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는 99종에 이르는 컬러를 실키, 매트, 펄, 메탈릭의 다양한 텍스처로 선보여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은은하고 섬세한 발색이 강점이다.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인 치크 폴리시는 끈적이는 느낌이 전혀 없으며 기분 좋게 상기된 것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BEAUTY NOTE

어딕션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발라 깨끗한 윤광 피부를 연출한다. 더 아이섀도우 중 어스 베이지 컬러인 #33, 초콜릿 컬러인 #74, 핑크 펄이 섞인 브라운 컬러인 #67을 이용해 아이홀에 짙은 음영을 만든다. 따뜻한 피치 컬러의 치크 폴리시 #11을 뺨에 찍어 바르고 손가락 끝으로 톡톡 두드려 그러데이션한다. 브라운 핑크 컬러의 립스틱 시어 #007을 발라 마무리한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