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 RED MATTE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환상의 레드를 만끽하라. 피부와 눈매를 깨끗하게 정돈한 뒤 블루 톤이 감도는 강렬한 매트 레드, 루즈 아르마니 마뜨 400 레드 마뜨를 입술에 꽉 채워 발랐다. 제품은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블랙 코트는 르 이엘(Le yiel)

201 BRICK MATTE

대담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브릭 버건디를 주목하라. 다른 컬러 메이크업을 최대한 배제한 채 오직 루즈 아르마니 마뜨 201 브릭 마뜨로 입술을 물들여 신비롭고 매혹적인 룩을 완성했다. 제품은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펀칭으로 포인트를 준 트렌치 코트는 루이비통(Louis Vuitton), 브라톱과 브리프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500 SALMON MATTE

오묘한 매력을 머금은 살몬 빛 핑크 립이 빚어낸 몽환적이고 우아한 제스처를 기억하라. 자연스럽게 음영을 준 눈매와 함께 연출한 핑크 베이지빛 살몬 누드립은 루즈 아르마니 마뜨 500 살몬 마뜨로 완성했다. 제품은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드레스는 기 라로쉬(Guy Laroche), 블랙 힐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MATTE IS THE GAME CHANGER

출시 전 부터 모든 여성이 기다려온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첫 번째 매트 립스틱, 루즈 아르마니 마뜨가 드디어 출시됐다. 매혹적인 15컬러 스펙트럼을 넘나들며 매트 립스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루즈 아르마니 마뜨는 그 패키지부터 남다르다. 클래식한 블랙 매트 바디에 아이코닉한 레드 마그네틱 캡이 더해져 립스틱을 열고 닫는 그 순간까지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니크한 패키지만큼이나 텍스처 또한 주목할만하다. 매트 립스틱의 최대 단점으로 손꼽히는 발림성과 건조함을 철저하게 보완한 것. 입술의 주름과 각질 사이를 촘촘하게 메워 한번에 매끈하게 발리는 것은 물론, 입술 표면이 부드러워 보이는 립 블러 효과까지 더해져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없이 입술이 종일 편안하다. 네추럴한 누드부터 사랑스러운 핑크, 에너제틱한 코랄, 클래식한 레드, 그리고 매혹적인 플럼까지 취향대로 15가지 컬러 스펙트럼에서 골라보자. 단 한번의 터치로 입술에 새로운 무드를 더해줄 루즈 아르마니 마뜨. 매트를 입는 럭셔리 제스처, 아르마니를 바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