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 SQUARE
가을 룩에 결코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스카프. 이번 가을엔 현란한 프린트 대신 에르메스의 이 담백한 컬러 조합을 눈여겨보길. 이런 스카프라면 안 어울리는 옷 찾기가 더 힘들듯.

LOVE V
로고 플레이를 좋아하진 않지만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만든 루이 비통의 이 V 로고 아이템은 첫 컬렉션부터 모조리 다 갖고 싶다. 보일 듯 말 듯한 조그마한 이어 커프도 귀엽고 올망졸망 V자를 배열한 브로치도 꽤 쿨하다.

TRAVEL MATE
밀라노 패션위크 출장을 앞둔 지금 이 시점에 가장 사고 싶은 아이템은 바로 스마이슨의 이 여권 지갑. 누가 영국 왕실 납품 인증인 로열 워런트를 보유한 회사에서 만든 제품 아니랄까봐 참 귀티 나게 잘도 만들었다.

MADE OF SILK
‘실크 초’이라는 별명이 있는 정도로 실크를 좋아하다 보니 지난 파리 컬렉션에서 세린느의 이 블라우스를 보자마자 사랑에 빠졌다. 무심하게 뚝 떨어지는 시크한 핏에 귀여운 동물 프린트, 거기에 파리지엔 감성 돋는 세련된 컬러 조합이라니, 이건 정말 꼭 사야 해!

CLASSIC ZEBRA
일반적으로 얼룩말 패턴은 소위 ‘쎈 언니’들에게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하지만 피비 필로의 지브라는 클래식하기 그지없다. 심지어 우아해 보이기까지 하는 세린느의 지브라 패턴 버킷 백, 세린느 마니아라면 안 사고는 못 배기겠지?

BARCELONA BAG
잇 백이 부재한 요즘 오랜만에 눈에 확 띈, 이번 시즌 위시 리스트 1순위는 로에베의 바르셀로나 백. 색채의 마술사 조나단 앤더슨의 탁월한 컬러 감각으로 탄생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세련되고도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보고만 있어도 기쁘지 아니한가.

SCENT OF A WOMAN
시각만큼이나 후각이 극도로 예민한 덕분에 향에 일가견이 있다고 자부한다. 특히 여기 이 향들의 조합은 가히 지구 최고라 할 만하다. 아베다 드라이 레미디 샴푸로 머리를 감고 톰 포드 뷰티 비누로 샤워를 한 뒤 프레데릭 말의 포트레잇 오브 어 레이디 향수를 뿌리면, 내 향기에 내가 반할 정도.

THE GENTLEWOMAN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진은 늘 이 책에서 발견한다. 특히 나의 뮤즈 피비 필로가 표지 모델로 등장한 2010년 봄/여름호는 보고 또 보고 싶은, 내 딸에게 물려주고 싶은 나의 페이버릿 북.

MEET MY BOYFRIEND
이름도 어쩜! 여심을 대놓고 겨냥한 샤넬의 새로운 시계 보이프렌드는 나의 취향을 200% 반영한 완벽한 이상형. 광고 캠페인, 디자인, 제품명 모든 게 마음에 쏙 들지만, 딱 하나 가격만큼은 좀 많이 얄밉다. 1천하고도 4백40만원!

TO MY BOYFRIEND
지금 이 계절에 남자가 입었을 때 가장 멋진 옷은 바로 네이비 터틀넥 풀오버. 더구나 화려하진 않지만 은근히 멋이 나는 아페쎄의 이 도톰하고 폭신한 터틀넥 풀오버를 입은 남자라면 여자들이 서로 안기고 싶어 할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