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하디드 @doublegiforce

그녀가 올리는 셀피는 (너무 예뻐서) 몇 번을 돌려봐도 질리지 않는다. 슈퍼모델의 화려한 삶을 훔쳐보는 재미는 덤.

아이린 김 @ireneisgood

국내외의 핫한 패션 이벤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하고 싶다면, 세계를 무대로 영향력을 높이고 있는 모델 아이린을 팔로할 것.’

 

루이비통 @lvlive

루이 비통 활기와 긴장감이 공존하는 쇼 직전의 백스테이지 모습부터, 패션쇼장 풍경 등 현장감 넘치는 영상과 사진을 실시간으로 전한다.

메종 발렌티노 @maisonvalentino

발렌티노 메종 발렌티노의 다양한 이슈를 확인할 수 있는 계정! 최근엔 브라이언 보이의 시선을 통해 <쥬랜더 2> 파티 현장을 전하기도.

 

구찌 @gucci

구찌 모델 하리 네프를 내세워 남성복 컬렉션 패션쇼의 모든 과정을 생중계하더니, 최근엔 알렉사 청이 바통을 이어받아 즐거움을 선사했다.

카일리 제너 @kylizzlemynizzl

카일리 제너 킴 카다시안과 켄달 제너를 언니로 둔 카일리 제너. 친구들과 연출한 상황극부터 보송보송한 셀피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 @rosieHW

로지 헌팅턴 휘틀리 설명이 필요 없는 슈퍼모델인 그녀가 먹는 것, 입는 것, 그리고 바르는 화장품까지! 자신도 모르게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는 계정.

수주 박 @soojoomoojoo

수주 박 요즘 잘나가는 톱 모델의 생활이 궁금하다고? 캐스팅과 백스테이지의 모습부터 떠들썩한 파티까지 그녀의 스냅챗과 동행해보길.

famous snapchat users

FASHION BRAND

@burberry 버버리 2016 스프링 컬렉션의 광고 비주얼을 현장에서 라이브로 공개해 이슈가 된 버버리.
@calvinklein 캘빈 클라인 상하이에서 열린 #mycalvins 이벤트, 맨즈 패션위크처럼 패션쇼나 빅 이벤트가 있을 때마다 활발하게 업로드된다.
@colettestore 콜레트 파리에서 가장 트렌디하고 핫한 셀렉트 숍 콜레트의 ‘신상’들을 매일매일 아이쇼핑 하는 재미를 놓치지 말 것!

MODEL

@ediecampbell 에디 캠벨 패션쇼와 광고 비주얼에서 보여지는 화려한 모습이 아닌, 꾸밈없는 일상생활을 들여다보면 그녀의 털털한 매력에 빠지게 된다.
@mirandakerr 미란다 커 그녀의 친구들, 강아지, 여가 생활까지 인스타그램보다 훨씬 더 친근한 ‘미란이 언니’의 일상이 속속들이 업로드된다.
@taylor_hill 테일러 마리 힐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대열에 합류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는 그녀의 스냅챗은 패션모델의 즐거운 일상으로 가득하다.

INFLUENCER

@bryanboy 브라이언 보이 구찌 풀착장은 기본, 퍼스트 클래스를 타고 전 세계를 누비며 패션쇼와 파티에 참석하는 세계적인 블로거의 화려한 삶이 여기 있다.
@songofstyle 아미 송 3백만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거느린 패션 블로거. 스냅챗을 통해 만난 그녀는 흥과 끼와 위트가 넘치는 여자!
@chiaraferragni 키아라 페라니 패션 블로거에서 디자이너로 활동 영역을 넓힌 그녀의 스냅챗은 데일리 룩은 물론, 여행, 작업실, 강아지까지 볼거리가 넘친다.
@theevachen212 에바 첸 매거진 <러키>의 전 편집장으로 잘 알려진 그녀의 주특기 슈즈 플레이부터, 뷰티 제품 리뷰, 육아까지 들여다볼 수 있다.
@man_repeller 린드라 메딘 한국에까지 영향력을 미치는 미국의 패션 블로거. 짓궂은 표정의 셀피와 스타일링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skrillex 스크릴렉스 미국의 유명 DJ 스크릴렉스. 그의 스냅챗엔 지드래곤, 씨엘과 함께한 즐거운 모습이 등장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