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5dailfaknr03_01화이트 티셔츠 한장
푹푹 찌기 시작한 더위에 맞서는 간편한 옷입기. 깔끔한 무지 티셔츠부터 재치 만점 그래픽까지 다양한 종류의 화이트 티셔츠를 구비해두면 외출 준비가 좀 더 수월해진다. 여기에 인기 절정 플레어 데님 팬츠까지 더한다면 금상첨화.

1605dailfaknr03_03

날 따라 해봐요
누구나 옷장에 한 벌쯤 있는 베이식한 셔츠 한 벌. 단추를 몇 개 푸는지, 또 셔츠의 밑단을 얼마만큼 넣어서 입는지에 따라 천차만별 분위기가 달라진다. 요즘 유행하는 오프 숄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단추를 세 개쯤 푸른 뒤 한쪽 어깨를 은근하게 들어내 보시라.

1605dailfaknr03_02나도 오늘은 발레리나
소녀 감성 폴폴 풍기는 발레리나 슈즈. 색다르게 연출해보고 싶다면, 양쪽 발목에 각기 다른 리본 장식을 더해 볼 것. 이 미우미우의 발레리나 슈즈를 참고해 펑크 풍의 터프한 버클 스트랩으로 DIY 솜씨를 발휘해도 좋을 듯.

1605dailfaknr03_04오 마이 화이트
화창한 오월의 날씨와 이보다 잘 어울리는 컬러가 있을까? 바스락거리는 리넨 소재의 화이트 원피스도 좋고, 길다란 롱 슬리브가 멋스러운 화이트 셔츠도 좋겠다. 언제 어디서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화이트 컬러의 매력을 즐겨 볼 것.

1605dailfaknr03_05

똑똑한 올인원
옷입기에 귀차니즘이 발동하는 날이라면? 힘들이지 않고 잘 차려 입은 듯 ‘느낌적인 느낌’을 낼 수 있는 점프 수트를 시도해 보길! 산뜻한 컬러를 머금은 점프 수트에 앙증맞은 미니 백으로 포인트까지 준다면 멋쟁이 소리를 듣는 건 시간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