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N & CLAM

세련되고 절제된 모던한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신부라면 이런 드레스는 어떨까? 캘빈 클라인의 미니멀한 실크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린 캐롤린 베셋 케네디의 스타일을 참고해볼 것. 장식을 최대한 배제한 간결한 디자인을 고르고, 작은 진주나 실버 주얼리로 깨끗하게 스타일링하면 된다.

 

BEYOND RETRO

레트로 무드의 빈티지풍 드레스를 입고 싶다고 꼭 빈티지 숍의 먼지 쌓인행어를 뒤질 필요는 없다. 복고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과장된 러플과 레이스는 물론 빛바랜 듯한 오묘한 색감의 크림색 드레스까지. 디자이너들이 근사하게 재해석한 오리지널 빈티지보다 매력적인 드레스들이 차고 넘치니까.

 

MINI MINI

각선미, 그러니까 특히 미끈한 다리에 자신 있는 예비 신부라면 색다르게 미니드레스를 입어보라 권하고 싶다. 리본, 레이스, 깃털 같은 디테일의 유무에 따라 귀엽고 발랄할 수도 혹은 치명적으로 아름다울 수도 있으니까.

 

FOR AFTERPARTY

예식이 끝나고 이어지는 웨딩 애프터파티를 위해선 과감한 시도를 해도 좋다. 화이트를 벗어나 사랑스러운 파스텔 톤이나 섹시한 골드 컬러로 반전의 매력을 자랑하길.

 

UNIQUE SHOES

스타일에 일가견이 있다면, 웨딩 슈즈 역시 포기할 수 없는 중요한 선택이다. 결혼식이 아니라면 결코 신어보지 못할 아리땁고 독특한 슈즈를 골라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