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UMET

BRIDAL COLLECTION 에끌라 플로랄 컬렉션

유럽 황실의 전속 세공사로 유명했던 쇼메는 특히 조세핀 황후의 티아라와 결혼 예물을 제작한 것으로 프랑스 역사에 기록되어 있다. 남다른 심미안과 기품 있는 취향을 지녔던 조세핀 황후는 쇼메의 창시자인 마리-에티엔 니토의 첫 번째 고객이자 쇼메의 아이코닉한 주얼리를 탄생시킨 뮤즈였다.

이렇듯 유럽 황실의 역사와 함께해온 쇼메가 조세핀 황후에게 헌정하는 ‘조세핀’ 컬렉션의 새로운 라인 ‘에끌라 플로랄’을 브라이덜 컬렉션으로 제안한다. ‘반짝이는 꽃무늬’라는 의미를 지닌 에끌라 플로랄은 쇼메의 자랑인 리젠트 다이아몬드의 쿠션 컷에서 영감을 얻어 동시대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라운드 형태의 주얼리로 재탄생했다. 쇼메가 에끌라 플로랄 컬렉션을 제작하며 가장 심혈을 기울인 부분은 바로 둥근 쿠션 패턴. 꽃이 피어나는 모습을 솟아오르는 듯한 쿠션 형태로 세련되게 형상화한 쇼메의 주얼리는 신부의 스타일에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준다.

은은하게 빛나는 화이트와 핑크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촘촘히 장식한 에끌라 플로랄 컬렉션은 영원한 사랑의 맹세를 담은 웨딩 링, 우아한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줄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이어링으로 선보인다. 2백여 년의 세월 동안 쌓아온 최고의 세공 기술과 유럽의 전통적인 미학을 성실히 계승해온 쇼메의 새로운 주얼리 에끌라 플로랄은 신부들의 꿈과 로망을 실현할 마스터피스다.

 

 

CHOPARD

CHOPARD

BRIDAL COLLECTION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해피 스프릿 뉴 컬렉션· 아이스큐브 컬렉션·디아망뜨 컬렉션·해피 하트 컬렉션

다이아몬드의 크기보다 개인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신부들이 선호하는 쇼파드는 예상 가능한 디자인이 아닌, 유니크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내세운 주얼리를 선보이며 웨딩 시장의 라이징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대표적인 주얼리는 움직일 때마다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무빙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디자인한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 이미 수십 년 전 탄생한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지금까지도 주얼리 브랜드의 혁신적인 도전으로 평가받으며 쇼파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컬렉션으로 자리매김했고, 특히 네모난 형태가 매력적인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배우 고소영이 선택한 웨딩 예물로 한국에서 특히 유명하다.

쇼파드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이자 DNA라 할 수 있는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주축으로 한 브라이덜 라인은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 섬세한 다이아몬드 세팅이 그림처럼 어울린 ‘해피 스프릿 뉴’ 컬렉션, 얼음의 각진 형태를 형상화한 ‘아이스큐브’ 컬렉션, 64개의 브릴리언트 컷으로 화려함을 극대화한 ‘디아망뜨’ 컬렉션과 캐주얼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해피 하트’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숭고하고 아름다운 서약을 위한 고전적인 다이아몬드 웨딩 링 역시 다양하게 선보이는데, 로맨틱한 하트 형태의 1캐럿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솔리테어 링은 웨딩 판타지를 실현하기에 더없이 좋을 듯. 여기에 45가지 분야로 세분화된 장인의 기술력으로 흉내 낼 수 없는 품질까지 갖췄으니, 의미 있는 결혼 예물을 마련하는 기쁨을 쇼파드의 컬렉션과 함께 누려보길.

 

 

TASAKI

BRIDAL COLLECTION 타사키 브라이덜 벨레 부테 컬렉션·카틀레야·바운드·인 블룸

우아한 광택을 자랑하는 진주는 다이아몬드와 함께 최고로 손꼽히는 예물이다. 1954년부터 최상급 진주와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여온 타사키는 결혼식의 숭고한 이미지와 일맥상통하는 주얼리 컬렉션으로 수십 년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2016년을 맞아 타사키가 야심차게 선보인 브라이덜 주얼리는 바로 ‘벨레 부케’ 컬렉션의 ‘카틀레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타쿤 파니치갈의 디렉팅 아래 탄생한 카틀레야는 난초의 한 종류인 카틀레야 꽃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아코야 진주와 다이아몬드, 플래티넘이 그림처럼 조화를 이룬 네크리스와 링,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된다. 난초의 우아함이 오롯이 담긴 카틀레야는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완벽한 궁합을 이루며, 낭만이 가득한 결혼식을 더욱 아름다운 장면으로 만들 것이다.

타사키는 아코야 진주 소재의 주얼리 외에도 클래식한 다이아몬드 웨딩 링도 꾸준히 선보인다. 그중 타사키의 탁월한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은 1.5캐럿 다이아몬드와 멜레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려한 디자인의 ‘바운드 인게이지먼트 링’과 꽃봉오리를 진주와 0.5캐럿 다이아몬드로 형상화한 ‘인 블룸 링’. 이는 동아시아에서 최초로 사이트홀더 자격을 획득한 타사키가 이뤄낸 뜻깊은 결과물인 동시에, 타사키만의 동양적인 아름다움이 깃든 주얼리로 인정받으며 하우스의 대표적인 웨딩 예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