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Color fur + Blue Washing Denim
올겨울 트렌드처럼 여러가지 컬러들이 조합된 퍼 코트를 선택했다면, 빈티지한 블루 워싱의 스트레이트 데님으로 스타일에 강약을 조율하세요. 과유불급이라 했나요? 화이트 셔츠와 터틀넥 니트 톱 같은 베이식한 아이템도 잊지 마시길!

 

White Fur + Black Item
스타일을 즐기는 진짜 멋쟁이라면 북금 곰 같이 새하얗고 커다란 화이트 퍼 코트를 놓칠 수 업겠죠? 세련된 블랙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어떤 상황에서도 결코 실패하지 않을 거에요. 블랙&화이트는 언제든 당신을 멋진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테니까요.

 

Vintage Fur + Retro Color 
영화 <로열 테넌바움> 속 기네스 펠트로가 입었던 골드 브라운 컬러의 빈티지 퍼 코트를 기억하시나요? 먼지 폴폴 나는 빈티지 마켓에서 찾아낸 이렇게 근사한 모피 코트 한 벌이면 평생을 함께 할 수 있겠죠. 빛 바랜 블루 데님과 파자마 셔츠, 톤 다운된 레트로 풍 프린트 아이템 등과 함께  복고적인 멋을 즐겨 보세요.

 

Fabulous Fur Accessory
모피가 아직 부담스럽나요? 그렇다면 올겨울 쏟아진 다채로운 퍼 액세서리부터 시작해보시길! 인형같이 깜직한 퍼 참을 가방에 슬쩍 달아도 좋고, 보드라운 퍼 백으로 무채색 룩에 포인트를 줘도 좋겠죠. 칙칙한 울 코트 위에 슬쩍 모피 스툴을 두른다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 지수까지 톡톡히 책임질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