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SK_3290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를 2017 S/S 컬렉션에서 한발 앞서 만나고 왔어요. 평소부터 스타워즈의 열렬한 팬으로 유명한 한상혁 디자이너가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었거든요. 그의 팬심이 돋보였던 에이치에스에이치 2017 S/S 컬렉션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POINT 1 다스베이더의 등장?!

조명이 모두 꺼지고 천장에 가득 찬 별과 함께 쇼가 시작 되었어요. 문이 열리고 강렬한 조명과 함께 흑인 혼혈인 모델 한현민이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처럼 강렬하게 등장했죠. 스타워즈를 오마주한 런웨이 위에서 워킹하는 모습이  마치 우주선을 걷고 있는 듯 영화의 한 장면 같았어요.

 

POINT 2 꼭꼭 숨어라! 스타워즈 디테일

우주와 스타워즈의 우주선, 광선검 등을 콜라주 기법으로 옷에 녹여냈다는 한상혁 디자이너! 그 중에서도 가장 돋보였던 디테일은 우주선 프린팅이었어요. 다양한 컬러의 비즈와 엠브로이더리를 더해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를 새롭게 재해석했답니다. 모델의 소매에 작은 비즈를 불규칙적으로 더해 우주를, 우주선과 절개에 더해진 광택있는 초록빛 스트링은 광선검을 표현했다고 해요.

 

POINT 3 스타워즈 스타일로 믹스매치

광택있는 스포츠 룩에 포멀한 자켓을 더해 스타워즈 속 의상을 현대적으로 해석했어요. 에이치에스에이치 브랜드의 강점인 테일러링을 믹스매치한 것이 특징! 캐주얼과 포멀한 스타일을 결합했어요.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화이트 자켓은 스타워즈의 스톰 트루퍼를 연상키기도 했죠.

 

POINT 4 반짝반짝 빛나는 스타들의 총출동

박시한 더플코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주목시켰던 박형식부터 마리끌레르의 카메라와 눈이 마주친 인형 미모의 손나은, 눈에 띄는 화려한 컬러블록의 니트를 입고 여신 미모를 뽐내주던 루나와 그 옆에서 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여배우 이솜을 만났어요. 카멜 컬러로 풀착장하고 온 성종과 로희 아빠 기태영도 출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