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물고기자리

이번 달엔 연애에 베팅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우정이 사랑으로 탈바꿈할 수도 있고, 커플들 역시 행복한 연애 생활을 기대해도 좋아요. 올 한 해 당신의 카리스마와 장난기는 신비로운 퍼플 컬러처럼 저항할 수 없는 매력을 내뿜을 예정! 연애가 아니더라도 자신의 이미지를 재정립하기에도 좋은 시기예요. 스스로를 다독인다면 훨씬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거예요!

 

02양자리

온 우주가 당신에게 속도를 늦추라고 말하는군요. 여느 때보다 조용한 생활을 하게 되지만 그렇다고 당신만의 관능적인 매력이 사라진 건 아니에요.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로 에너지와 활력을 불어넣으세요. 즉흥적인 연애는 아니지만 우정으로 시작된 감정이 진정한 사랑으로 완성될지도 몰라요.

 

03황소자리

최근 몇 달간 수많은 변화를 겪은 당신은 휴식을 취하고 싶겠지만 상황은 반대로 흘러갑니다. 집중력을 잃지 마세요. 다행히도 당신은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만한 합리적인 성격을 지녔으니 그에 따라 행동하면 됩니다. 여유롭고 나른한 실루엣의 옷이 당신에게 조금의 여유를 선사할 거예요. 힘든 일만 계속되는 것은 아니니 3월 말에는 마음껏 놀아 보자구요!

 

04쌍둥이자리

현실적인 교훈을 얻는 와중에도 여전히 불만스러울 수 있어요. 일단 마음을 풀고 불신감을 억누르면 내면의 인내심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마음을 안정시키는 코럴 핑크 컬러가 도움이 될 겁니다. 당신보다 더 많이 안다고 자부하는 이들을 다뤄야 할 수도 있지만 다행히 지금은 행운의 여신은 당신의 편!

 

05게자리

진실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여기에서 갈등이 초래될 수도 있지만 일단 다른 걱정거리로부터는 안전해 보여요. 아마도 당신이 좀 관대해졌거나 다른 사람들이 미안해한다는 걸 느꼈기 때문일 거예요. 순수한 느낌의 화이트 셔츠 원피스를 입는다면 당신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날 거예요!

 

06사자자리

당신 내면의 힘이 강력하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있지만 사람들은 당신의 냉정한 조언보다 당신의 지지를 더 고마워할 거예요. 지금은 동지애를 발휘할 때입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 직업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잃을 건 없고 얻을 것은 많을 겁니다. 집중력을 높이는 코발트 블루 컬러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테니까요.

 

07처녀자리

지위욕과 명예욕에 불이 붙으니 주목받고 싶은 때로군요! 남아도는 에너지들이 목표 달성을 위해 돌진하니 새로운 직장이나 사업을 시작하기에 딱 좋네요! 단,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간섭을 참지 못한다는 사실을 조심하세요. 3월에는 인내하고 자제해야 업무적으로 찬사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들끓어 오르는 마음은 섹시한 코르셋 브래지어로 꽉 붙들어 볼까요?

 

08천칭자리

드디어 영향력을 발휘할 때가 왔습니다. 스스로의 가치를 깨닫고 새로운 것에 열망을 갖게 되면서 단호한 모습을 드러낼 수 있게 되었어요. 소울메이트가 조용히 등장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행복한 커플이라면 더욱 안정적으로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을 거예요. 스트라이프 패턴이 애정운을 도울 테니까요!

 

09전갈자리

별자리가 당신의 꿈을 관장해 직감이 날카로워지고 사물을 꿰뚫어 보는 잠재된 능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내면에서 현명한 조언의 목소리가 들려오면 그 속삭임에 따라 움직이세요. 평소보다 좀 더 섹시한 기분이 들어 로맨틱한 일탈을 기대할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아직 확실한 단계가 아니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마음의 여유를 주는 그리너리 컬러가 좋겠네요!

 

10사수자리

때로는 거의 아무런 노력 없이도 크나큰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매력과 자신감을 타고난 당신은 이달에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완벽한 감각 덕에 자유롭게 인생을 누리게 될 거예요. 적극적이고 야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레오퍼드 패턴은 이달의 성공운을 끌어올리는 궁극의 아이템!

 

11염소자리

3월은 안정성을 유지하려 할수록 예측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는 달입니다. 따뜻한 분위기와 안정감을 주는 옐로 컬러가 축복이 될 수도 있는 변화들을 찾아낼지도 몰라요! 앞으로 한동안은 유리한 기회가 오지 않을 테니, 기회가 왔을 땐 망설이지 마세요! 돈 문제는 지금 바로 정리해두시고요.

 

12물병자리

경쟁 상대가 끼어들겠군요. 겸손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뢰감을 주는 수트 룩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어요.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당신은 누군가가 이래라저래라 하는 걸 싫어하는 사람이라는 데 있어요. 스스로 옳다고 믿겠지만 결국은 당신이 틀렸다는 것이 밝혀지게 될 테니 조심! 그러나 당신 편이 되어줄 이들이 있으니 그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필요한 조언은 받아들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