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팔 용 모양 엠브로이더리와 스와로브스키 장식 데님 재킷 45만8천원.

뉴블(NIUWL)은 NEW(새로운) LOUVRE(루브르)를 뜻한다. 유서 깊고 가치 있는 것들을 소장하고 전시하는 루브르 박물관처럼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꼭 소개하고 싶은 ‘새로운’ 명품을 모아 소개하는 곳이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특피 핸드백 공장을 바탕으로 가성비 높은 특피 핸드백, 슈즈, 프리미엄 데님 등을 선보이는 셀렉트 샵이다.

뉴블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지만, 가을에 입기 딱 좋은 뉴블의 데님 브랜드, 프필 오브 더 월드(People of the World)를 소개한다.

등판에 화려한 꽃토끼 자수가 포인트인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 45만8천원

패션 그리고 데님을 사랑하는 패션피플, 트렌드에 민감한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데님 브랜드, 피플 오브 더 월드(People of the World)는 ‘Rococo Now’를 모토로 한다.

용자수와 크리스털 장식의 데님 재킷 45만8천원
꽃 독수리 자수와 밑단 꽃 자수가 포인트인 롤업 데님 팬츠 39만8천원.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모두 담아낸 자수 디테일이 매력적인데, 꽃과 용, 토끼와 새 등 동양적인 디테일에 크리스털 장식 등을 더한 과감한 스타일의 데님이 메인 아이템이다.

데님 제품에는 크게 데님 팬츠 그리고 재킷이 있다.

꽃 호랑이 자수, 꽃 독수리 자수, 꽃 독수리 플레어 데님, 인디언 나비 자수 디테일의 팬츠. 그리고 꽃 토끼 디테일, 용 자수 디테일 데님 재킷이 있다.

다소 과하다고 생각할 수 잇겠지만 뉴블의 슬립 톱이나, 플레어 원피스와 매치하면

꽃 토끼 자수 데님 재킷 45만8천원, 밑단 주름과 플리츠 디테일이 매력적인 슬립 드레스 26만8천원, 미키마우스 디테일 스니커즈 카바스 바이 잘모이 30원대

일상은 물론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왕관 모양 패치를 탈부착해 연출할 수 있는 클래식한 더블 브레스트 재킷 43만8천원, 앞면엔 나비가, 뒷면엔 인디언 자수가 더해진 데님 팬츠 36만8천원, 카바스 바이 잘모이의 톱 핸들 가방 300만원대, 카바스 바이 잘모이의 매력적인 펌프스 40만원대

인디언과 나비 자수가 더해진 데님 팬츠는 세미 부츠컷 스타일이라 클래식한 뉴블의 더블 브레스트 재킷과 매치하면 오피스 룩으로도 제격이다.

꽃 독수리와 화려한 꽃 자수가 특징인 플레어 데님 팬츠 27만8천원,
카바스 바이 잘모이의 미키마우스 디테일 스니커즈 30만원대.

편한 티셔츠와 운동화에 매치해 주말 룩으로 즐기기 좋은 넉넉한 사이즈의 플레어 데님도 있다.

활동하기 아주 편해 마구 뛰어도 부담이 없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옷을 사는 건 늘 즐겁지만, 어디에서 무얼 사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은 끝이 없다.

“한 숍에서 모든 쇼핑을 완벽하게 끝낼 수 없을까?”라는 질문을 안 해본 사람은 없을 터.

뉴블이 이 희망을 현실화시켜주는 셀렉트 숍이다.

명품에 지치고 SPA 브랜드의 식상함에 질린 소비자들에게 해답을 줄 수 있는 곳!

뉴블의 오프라인 쇼핑 플레이스, 현대 백화점 천호점,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꼭 들러봐야 하는 이유다.

물론, 온라인 숍도 운영 중이다.

아래 주소에 접속!!해 뉴블의 다양한 비전을 직접 경험해 보자.

www.niuwl.com

www.zarmoi.kr

www.powje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