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 나이키

디올과 나이키가 함께 선보인 에어 조던 1 OG 디올 리미티드 에디션. 디올 로고를 새긴 이 특별한 에어 조던은 발매되자마자 엄청난 금액으로 리세일이 이루어지는 등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았다.

 

 

매치스패션 × 에르뎀

매치스패션이 런던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에르뎀 모랄리오글루와 함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셰익스피어의 희극 <한여름 밤의 꿈>에서 받은 영감을 표현한 이번 컬렉션은 에르뎀 특유의 로맨틱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은 것이 특징. 특히 넉넉한 플라워 드레스는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지에서 입기에도 그만이다.

 

 

몽클레르 × 컨버스

늘 파격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 몽클레르. 이번엔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컬렉션을 통해 컨버스와 협업한 제품을 공개한다. 컨버스의 대표 아이템 척테일러를 재해석한 척 70은 스티치와 미니멀한 디테일이 특징이며 818일에 론칭한다.

 

 

JW 앤더슨 × 육스

JW 앤더슨 컬렉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희소식. 육스에서 독점으로 JW 앤더슨 × 육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의 경계가 모호한 몽환적인 무드가 가장 큰 특징이며, JW 앤더슨 컬렉션에 내재된 고유의 영국 감성이 잘 드러나는 룩으로 구성했다. 시즌, 트렌드, 젠더를 초월한 JW 앤더슨 × 육스의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육스닷컴에서 확인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