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달달한 망고믹스, 망고링고 Mango Lingo

천연 망고과즙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과일주 망고링고. 싱싱한 망고의 새콤달콤한 향과 시원한 맛, 부드러운 목넘김이 어우러져 햇빛이 쨍쨍한 한낮에 즐기기 딱 좋은 술이다. 망고 특유의 달달한 풍미와 맥주의 청량한 맛이 동시에 느껴지는데, 언제든 가볍게 마실 수 있을 정도의 저도수 알코올이라 술을 잘 못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즐겨볼 수 있다.

 

Velada Moscato Black

상쾌한 한잔, 벨라다 모스카토 블랙 Velada Moscato Black

달고 순한 맛이 특징인 모스카토 품종으로 만들어진 스페인산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이다. 일반 와인의 반 병 사이즈에 담겨있어 캠핑이나 피크닉에서 한결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쿠키나 케이크 등 디저트 류와 함께 곁들이면 달콤한 풍미가 더욱 짙게 느껴지는데, 기포가 톡톡 터지면서 상큼한 열대 과일의 향이 올라와 기분좋게 입맛을 돋운다.

 

AKR20160513068000030_01_i

쉽게 즐기는 칵테일, 믹스테일 Mixx Tail

여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술이 여기 있다. 믹스테일은 맥주 양조과정과 동일하게 맥아를 발효하고 라임과 민트, 딸기 등을 첨가해 맛을 낸 칵테일이다. 톡톡 쏘는 탄산과 상쾌한 민트향이 코끝을 자극하는 ‘믹스테일 모히토’, 새콤한 딸기와 라임 맛이 향긋하게 전해지는 ‘믹스테일 스트로베리 마가리타’를 예쁜 컵에 담아 즐겨볼 것.

 

싱싱한 크래프트 사이더, 더 핸드 앤드 애플 The Hand & Apple

슬로우 IPA, 모카 스타우트, 청평 하비스트 에일 등 양질의 크래프트 비어를 선보여온 더 핸드 앤 몰트에서 국내 최초로 직접 양조한 크래프트 사이더를 출시했다. 신선한 천연 사과만을 이용해 소규모로 생산되는 술이다. 당분을 따로 첨가하지 않아 한층 깔끔한 끝맛이 특징인 ‘하드 애플 사이더’는 한입만 마셔도 갈증이 시원하게 해소된다. 천연 라즈베리를 넣어 더욱 톡톡 튀는 맛을 완성한 ‘라즈베리 애플 사이더’는 청량한 풍미가 일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