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zantique

브리츠 앤티크 오디오 Britz

빈티지한 디자인부터 마음에 쏙 드는 브리츠의 앤티크 오디오는 편리한 블루투스 기능은 물론 CD플레이어, FM라디오, USB 연결재생 그리고 간단한 탁상시계 기능까지 갖춘 똑똑한 스피커다. 레트로 스타일의 오디오 본체에 LCD 화면을 장착해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날로그 감성 돋는 우드 컬러와 실버와 레드 컬러로 출시됐다.  작은 리모콘으로 모든 기능을 조정할 수 있어 한결 편하다. 침대 옆 협탁이나 거실 선반에 올려두고 예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해보고 싶은 제품이다.

 

Fugoo-Tough-XL-angled-left

푸고 터프  FUGOO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서 유용하게 쓰일 내구성이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다. 외형부터 튼튼해보이는 푸고 터프는 쉽게 파손되지 않는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 떨어뜨리거나 부딪혀도 멀쩡하다. 또한 비가 오거나 눈이 와도 고장나지 않으며 진흙이 묻어도 손상되지 않아 하이킹이나 산악 자전거, 암벽등반 등 강도가 센 스포츠를 즐길 때도 안심하고 챙겨갈 수 있다. 견고한 디자인은 물론 밧데리 수명도 매력적이다. 한 번 충전으로 약 40시간 동안 훌륭한 음질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Enceintes_Bluetooth_SoundLink_Color

보스 사운드링크 컬러 Bose

한 손에 착 감기는 적당한 크기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다.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든 스마트 기기와 쉽게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한데 작은 사이즈에 비해 풍성하고 생동감 넘치는 음질을 내는 것이 장점이다. 모던한 느낌이 나는 블랙과 화이트부터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으니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함께 구입이 가능한 트래블백 또한 눈여겨볼 것. 충격을 흡수하는 재질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든 가방에 쏙 넣어다닐 수 있다.

 

marshallstock

마샬 스톡웰 Marshall

여러 해외 뮤지션들이 사용하면서 핫하게 떠오른 마샬의 포터블 스피커.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의 모델로 새롭게 디자인된  아름다운 블루투스 오디오다. 커다란 마샬 로고는 레트로 감성을 뿜어내고, 제품 위쪽의 금색 패널이 자아내는 고풍스러운 매력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음악을 감상할 때는 뒤로 제쳐두었다가 보관할 때 덮개로 사용할 수 있는 플립 커버가 근사한 디자인의 완성도를 한결 높인다. 가중 겉감과 붉은 벨벳 안감이 고급스럽게 어울린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1, Bang&Olufsen

납작하고 둥글게 완성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어떤 디자인 소품과도 어울리는 우아한 컬러가 돋보이는 뱅앤올룹슨의 새로운 포터블 스피커다. 캠핑이나 레저 등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생활방수와 방진 기능을 탑재했다. 베오플레이 A1의 가장 큰 장점은 돔 모양의 스피커 커버에서 360도 전 방향으로 동일한 음질의 사운드를 낸다는 것.  그야말로 탐낼 수 밖에 없는 스피커다.

 

large_04

엘지 포터블 스피커 클래식, LG

올려두기만 해도 아날로그 감성 충만해지는 스피커다. 밝은 컬러의 우드로 외형을 완성했고, 깔끔하게 똑 떨어지는 직사각형 모양으로 편리함까지 더했다. 두 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면 영화관의 사운드를 방불케 하는 스테레오 음질을 즐길 수 있다니 참고해두면 좋겠다. 밝은 컬러만큼 무게도 가볍다. 약 470g의 콤팩트한 사이즈를 갖춰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스피커의 모서리를 보호해 주는 손잡이가 달린 가죽 케이스도 놓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