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 호텔에서 달 빛 아래 수영하기

모처럼 시티 바캉스를 즐기기로 했다면 하루종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신라 호텔에서 ‘섬머 에피소드’ 패키지를 이용하자. 신라 호텔 내 야외 수영장인 ‘어반 아일랜드’에서 남산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기다 출출해지면 선베드에 누워 파마산 리조토와 바닷가재와 로스트 치킨, 소시지로 구성된 서머 플레이트에 시원한 생맥주 에스트렐라 담을 마신다면 평일의 피로는 온데간데 없이 사라질 것. 밤에는 선베드에 보온매트가 깔려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기기에도 좋다.  9월 13일까지이고 가격은 36만원 선.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곽지 해변가 전세내기

여름에 제주를 가면 숙소 선택이 고민이다. 바닷가만큼은 꼭 가야겠다면 메종 글래드 제주가 답. 메종 글래드 제주의 ‘인더 서머’ 패키지엔 객실과 조식은 물론 물 맑고 아름답기로 유명한 곽지 과물 해변으로 가는  무료 셔틀 버스와 미니 바, 탈의실 등이 구비된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하우스 이용이 포함되어 있어 남다르게 제주를 즐길 수 있다. 8월 31일까지이고 가격은 22만 9천원부터.

 

W 서울 워커힐_시트러스 우빙수W 호텔에서 빙수먹기

W 호텔의 여름 시그니처 메뉴 ‘우빙수’가 올해엔 더 다채로운 색을 입었다. 우유만을 갈아 진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우빙수에 W 베이커리 팀이 직접 만든 바삭한 누룽지 과자가 올라간 ‘누룽지 우빙수’, 싱싱한 베리와 라즈베리 소르베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시트러스 우빙수’ 등은 팥과 우유만으로 점철된 텁텁한 팥빙수에 질린 이들에게 반가운 메뉴. 귀리와 흑미를 넣은 포리지를 우유에 섞은 건강 빙수도 흥미롭다. 각각 2만 7천원.